온 우주가 오타니다 → ‘8연승 확정’ 끝내기 홈런 작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의 LA 다저스가 개막 8연승 행진을 달렸다.
LA 다저스가 초반 0-5 상황을 뒤엎고 오타니 쇼헤이(31)의 극적인 끝내기 홈런에 의해 승리를 거뒀다.
이날 LA 다저스는 경기 초반 수비에서 안좋은 모습을 보이며, 0-5까지 끌려갔다.
이에 LA 다저스는 지난 2025 도쿄시리즈를 시작으로 이번 시즌 개막 후 8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강의 LA 다저스가 개막 8연승 행진을 달렸다. LA 다저스가 초반 0-5 상황을 뒤엎고 오타니 쇼헤이(31)의 극적인 끝내기 홈런에 의해 승리를 거뒀다.
LA 다저스는 3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에 위치한 다저 스타디움에서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와 홈경기를 가졌다.
이날 LA 다저스는 경기 초반 수비에서 안좋은 모습을 보이며, 0-5까지 끌려갔다. 이에 에이스 블레이크 스넬은 4이닝 동안 5실점(0자책)을 기록했다.
이 사이 최강을 자랑하는 LA 다저스 구원진은 애틀란타의 추가 득점을 막았고, 마침내 8회 맥스 먼시가 동점 2루타를 때렸다. 0-5가 5-5로 변한 것.
LA 다저스 구원진은 5회 마운드에 오른 벤 캐스패리우스의 2이닝을 시작으로 5이닝 3피안타 무실점 6탈삼진으로 호투했다.
끝내기 홈런을 작렬시킨 오타니는 이외에도 안타 2개를 때렸다. 이에 5타수 3안타 1타점 1득점으로 성적을 크게 끌어올렸다.
파죽의 8연승 행진을 달린 LA 다저스는 이제 5일부터 필라델피아 필리스와의 원정 3연전에 돌입한다. 이는 사실상 첫 원정경기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희, ‘Y대 합격+연예인 미모’ 딸 공개 (독박투어3)
- 김옥빈 결국 쓰러졌다…극심한 고통에 ‘촬영 중단’ (페루밥)
- ‘오징어게임’ 박규영, 파격 속옷 화보…반전 볼륨감
- 이민정♥이병헌 아들 준후, 얼굴 최초 공개…거침없는 토크력도 유전?
- ‘뷰티계 전설’ 이상일 “집만 22채, 카트 타고 다녀…별거 아냐” (이웃집 백만장자)
- 전현무, 보아와 취중 라이브 하더니 “5월 결혼” 깜짝 고백 (사당귀)[TV체크]
- 송지효 속옷 화보 깜짝 비밀 “유산소·식단…보정은 조금” (짐종국)[종합]
- 서장훈, 재산 2조설 직접 언급 “부담無…부자 인터뷰 적임자” (이웃집 백만장자)[일문일답]
- 하정우♥강말금, 오늘부터 1일…“신랑은 많은데 열애설은 처음”
- 이모카세, 국숫집 대박 이후…이중생활 발칵?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