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도 없네" 임지연·이재욱, 이 정도면 취업사기…역대급 노동 강도 (산지직송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언니네 산지직송2'가 시즌1보다 더 강력한 역대급 스케일의 노동 현장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끝도 없다", "이건 역대급이야"라는 곡소리가 절로 나올 만큼 극한의 노동 현장에서 사남매가 어떤 고군분투기를 보여줄지, 또한 리얼 노동을 통해 얻은 수확물이 어떻게 밥상에 오르게 될지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언니네 산지직송2’가 시즌1보다 더 강력한 역대급 스케일의 노동 현장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4월 13일 첫 방송되는 ‘언니네 산지직송2'는 청정 바다를 품은 다양한 일거리와 먹거리부터 산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신선한 겨울, 봄 제철 밥상까지 담은 어촌 리얼리티. 두 번째 시즌에서는 믿고 보는 염정아, 박준면과 함께 뉴페이스 임지연, 이재욱의 합류를 예고하며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3차 티저에는 크레인까지 동원된 초대형 스케일의 노동 현장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 하역 작업에 투입된 염정아, 박준면, 임지연, 이재욱 사남매의 역대급 노동 현장이 단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언니네 산지직송’은 지난 시즌1에서 남해 멸치잡이부터 강화도 포도 수확 및 꽃게잡이까지 각양각색의 일거리와 함께 그곳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먹거리를 소개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시즌2에는 어떤 일거리가 기다리고 있을지 관심을 더하는 가운데 시작부터 시즌1을 능가하는 역대급 조업량과 순도 100% 극한의 노동 강도가 예고되며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웃음기 하나 없이 일에 집중한 멤버들의 표정에서 역대급 노동의 강도를 가늠케 한다.
“끝도 없다”, “이건 역대급이야”라는 곡소리가 절로 나올 만큼 극한의 노동 현장에서 사남매가 어떤 고군분투기를 보여줄지, 또한 리얼 노동을 통해 얻은 수확물이 어떻게 밥상에 오르게 될지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사남매의 ‘극한’ 제철 밥상을 담아낼 tvN ‘언니네 산지직송2’는 4월 13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 tvN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딸 하영, 엄마 데려간 베트남 소매치기에 눈물 '여행 포기'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정석원과 달달하네
- '이종석과 3년 열애♥' 아이유, 드라마 대박나더니 겹경사
- 김지원 맞아? 훅 파인 백리스 반전 뒤태라니…뱀 목걸이+깜짝 놀랄 미모
- ‘억대 계약금’ 김대호, 알고 보니 금수저…"본가 500평, 땅값 12배 올라" (홈즈)[종합]
- 하정우, '전여친'과 하와이 처음 갔는데..."호텔서 바로 헤어져" 고백 (추성훈)
- 김수현 측, 사진 10장 조목조목 반박 "2018년 소주, 가족도 있었다"...가세연 추가 고소 [공식입장
- 거침없는 황정음, 前 남친 김용준 '삼각관계' 언급에 前 남편 '바람' 저격 [엑's 이슈]
- '고학력·10살 연하♥' 눈 높은 김승수·임원희 품은 썸녀 정체 '깜짝' [엑's 이슈]
- 박한별, ♥남편 논란 후 6년…"죽어야 끝나나" 제주 살이→컴백 결심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