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산불 피해 복귀 위해 4억 기부..."힘이 되었으면"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전국적으로 발생한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4억 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를 포함해 임영웅과 소속사가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사랑의열매에 전달한 누적 성금은 총 21억 원에 달한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또한 사랑의열매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해 정기적인 기부를 이어가며, 지역별로도 봉사활동, 연탄 나눔, 취약계층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가수 임영웅이 전국적으로 발생한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4억 원을 기부했다.
31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에 따르면 임영웅의 기부금은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전달됐다.
이번 기부는 임영웅이 3억 원,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1억 원을 함께 보태 이루어진 것으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 구호 활동과 복구 작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임영웅은 "산불로 인해 일상을 잃고, 진화 작업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영웅은 가수와 광고 모델로서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그 명성에 걸맞은 선한 영향력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기부를 포함해 임영웅과 소속사가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사랑의열매에 전달한 누적 성금은 총 21억 원에 달한다.
특히 경북 울진·강원 삼척 대형 산불 피해 지원, 집중호우 피해 긴급 지원,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겨울나기 지원 등 다양한 사회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2021년부터 사랑의열매를 통해 꾸준히 기부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또한 사랑의열매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해 정기적인 기부를 이어가며, 지역별로도 봉사활동, 연탄 나눔, 취약계층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임영웅과 팬클럽 '영웅시대'의 지속적인 나눔은 팬들과 함께하는 기부 문화의 모범사례로 꼽힌다. 이번 산불 피해 모금에도 전국의 팬들이 적극적으로 동참하며 나눔 릴레이에 힘을 보태고 있다.
한편, 사랑의열매는 오는 4월 30일까지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한 특별모금을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전 4기' 노리는 하정우의 초심을 만나다, '로비' - 아이즈(ize)
- "밉상 아니야~"...'독수리 5형제', 자체 최고 21.2%...엄지원X안재욱 흥행 비행 [IZE 진단] - 아이즈(ize)
- 김수현, 오늘(31일) 오후 긴급 기자회견…논란 후 첫 공식석상 - 아이즈(ize)
- 'ML 최초 3연속 초구 홈런→9홈런' 양키스 배트 의혹, 사무국이 답했다 - 아이즈(ize)
- 하정우 '로비', '승부'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 아이즈(ize)
- '감자연구소' 이선빈-강태오, 흔들리는 연애전선 어쩌나? [오늘밤 TV]
- '협상의 기술' 이제훈, 회장 딸에 찍히고 주가 벙어하나? [오늘밤 TV] - 아이즈(ize)
- '둠스데이', 엑스맨부터 닥터둠까지 "마블 감당할 수 있겠어?" [할리우드 리포트] - 아이즈(ize)
- 류준열 "'계시록' 속 내 연기, 쑥스러워서 실눈으로 봐" [인터뷰] - 아이즈(ize)
- '보물섬' 박형식, 일촉즉발 죽음의 위기! 또 이해영? [오늘밤 TV]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