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화제된 결혼 발표 “진지하게 장가간다” 상황 보니(힛트쏭)[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희철의 가짜 결혼 소식이 눈길을 끌었다.
3월 28일 방송된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258회에서는 '만우절 특집! 이십일세기 힛-트쏭'을 맞아 2001~2010년도에 활동한 가수들의 히트곡들을 소개했다.
이에 미주 또한 함께 환호하면서 김희철의 새 출발을 축하했다.
만우절 특집을 맞은 김희철의 특별 오프닝이었던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희철의 가짜 결혼 소식이 눈길을 끌었다.
3월 28일 방송된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258회에서는 ‘만우절 특집! 이십일세기 힛-트쏭’을 맞아 2001~2010년도에 활동한 가수들의 히트곡들을 소개했다.
오프닝에서 김희철은 "오늘은 진지하게 인사를 드려야 할 것 같다. 저 김희철이 드디어 장가를 간다"고 소리쳤다. 이에 미주 또한 함께 환호하면서 김희철의 새 출발을 축하했다.
하지만 이내 김희철은 "뻥이야!"라고 외쳤다. 만우절 특집을 맞은 김희철의 특별 오프닝이었던 것. 김희철은 "4월 1일. 옛날에는 이런 장난 많이 쳤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은 올드 케이팝 프로그램을 소환하고 재해석하여 대중이 원하는 뉴트로 가요의 갈증을 해소하는, 신개념 뉴트로 음악 차트쇼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설리 친오빠, 김수현 또 저격? “노리개질 6년, 생전 피해봤다”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故 김새론 연애史 전쟁 “임신·폭행 거짓, 경찰서 가자” 전남편까지 릴레이 등판[이슈와치]
- 윤시윤 누군지 못 알아볼 뻔, 필리핀 어학연수 다녀온 뒤 확 달라진 비주얼
- 故 설리 친오빠, 김수현 형제 ‘리얼’ 베드신 강요 주장 “빠른 시일 내 답 주길”
- 김수현에겐 왜 혜안 가진 배용준 같은 브라더가 없을까?[스타와치]
- 빽가 “코요태 산불에 3천 기부했더니 ‘셋이 그것밖에 안 했냐’ 악플 상처”(컬투쇼)
- 사면초가 김수현 “빤스 브라자 앞이다” 故 김새론에 보낸 영상 충격→가세연 “이건 순한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