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자, 15년째 열애 중인데 “결혼할 마음 없어, 갔다 왔잖아”(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연자가 재혼할 마음이 없다고 밝혔다.
3월 28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인턴 편셰프 홍지윤이 올해 데뷔 50주년을 맞은 선배 가수 김연자에게 요리를 선보이는 모습이 공개됐다.
홍지윤이 대접한 음식을 먹은 김연자는 "이제 나이가 한창때니까 만나는 사람 있니?"라고 물었고 홍지윤은 "없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김연자가 재혼할 마음이 없다고 밝혔다.
3월 28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인턴 편셰프 홍지윤이 올해 데뷔 50주년을 맞은 선배 가수 김연자에게 요리를 선보이는 모습이 공개됐다.
홍지윤이 대접한 음식을 먹은 김연자는 "이제 나이가 한창때니까 만나는 사람 있니?"라고 물었고 홍지윤은 "없다"고 답했다. 만날 때마다 항상 만나는 사람 있냐 물어본다고.
김연자는 "그러면 선생님은 결혼 언제쯤 생각하시냐"는 질문에 "나는 남친이 있고 결혼은 할 마음 없다. 결혼이라는 게 가도 후회, 안 가도 후회지 않나. 나는 갔다 왔잖아. 자식이 없고 음식을 못 해서 그렇지 풍부하게 다 경험 했는데 뭐. 나는 노래가 좋다. 노래가 최고로 좋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설리 친오빠, 김수현 또 저격? “노리개질 6년, 생전 피해봤다”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故 김새론 연애史 전쟁 “임신·폭행 거짓, 경찰서 가자” 전남편까지 릴레이 등판[이슈와치]
- 김수현에겐 왜 혜안 가진 배용준 같은 브라더가 없을까?[스타와치]
- 사면초가 김수현 “빤스 브라자 앞이다” 故 김새론에 보낸 영상 충격→가세연 “이건 순한맛”
- 故 김새론 미성년부터 ♥김수현, 多 첩실 버틴 황후 “결혼만 믿었는데” 폭로ing[이슈와치]
- 지연, 황재균과 이혼 후 미소 되찾았다‥데뷔 초처럼 어려진 근황
- 故 오요안나 괴롭힘 의혹 기상캐스터, 뒤늦게 법률대리인 선임→무변론 판결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