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영입 재도전? 아스널, 올여름 다시 한 번 '이강인 동료' 노린다…첼시·토트넘도 관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널과 첼시 등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구단들이 이탈리아 세리에 A 유벤투스에서 뛰고 있는 랑달 콜로 무아니 영입에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영국 TBR 풋볼은 26일(한국시각) '콜로 무아니는 아스널과 첼시를 포함한 여러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의 관심을 계속해서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들 구단 중 성적으로 봤을 때 콜로 무아니를 영입할 가능성이 가장 큰 곳은 아스널로 꼽힌다.
이번 여름 아스널은 다시 한번 콜로 무아니 영입을 검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강우진 기자]아스널과 첼시 등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구단들이 이탈리아 세리에 A 유벤투스에서 뛰고 있는 랑달 콜로 무아니 영입에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콜로 무아니는 이강인의 소속팀 파리 생제르망(PSG) 소속으로 유벤투스에 임대돼 있는 상황이다.
영국 TBR 풋볼은 26일(한국시각) '콜로 무아니는 아스널과 첼시를 포함한 여러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의 관심을 계속해서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콜로 무아니는 이탈리아 무대에서 성공적인 출발을 보이고 있다. 리그에서 8경기에 출전해 5골을 넣는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그러나 유벤투스의 상황은 좋지 못하다. 승점 52점으로 리그 5위까지 처져있다.
콜로 무아니가 유벤투스로 이동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티아고 모타 감독이 경기력을 이유로 경질됐다. 콜로 무아니가 팀에 남지 않을 가능성도 충분히 있다.
콜로 무아니는 지난 1월 토트넘의 제안을 거절한 것으로 알려진다. 토트넘은 여전히 그를 높이 평가하며 경기력을 지속적으로 체크하고 있다.
토트넘뿐만 아니라 아스널, 첼시 등 여러 EPL 구단들이 그의 활약을 꾸준히 지켜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들 구단 중 성적으로 봤을 때 콜로 무아니를 영입할 가능성이 가장 큰 곳은 아스널로 꼽힌다.
미켈 아르테타 아스널 감독은 지난 1월 콜로 무아니를 영입할 기회를 얻었지만, 진행하지 않았다. 이번 여름 아스널은 다시 한번 콜로 무아니 영입을 검토하고 있다.
PSG가 콜로 무아니를 매각할 가능성은 크다.
PSG와 유벤투스의 콜로 무아니 임대 계약에는 완전 이적 옵션이 포함되지 않았다. 이는 콜로 무아니가 이번 여름 여러 선택지를 고려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영란 남편도 보는데..김영철, 장영란 가슴 만지고 “나도 모르게..” …
- “앨범 낸 유명 가수, 내 아내와 불륜"...서장훈도 분노 "상간남의 정…
- 故김새론 전 남친 "김수현 탓 아냐" vs 가세연 추가폭로 예고→대만도 …
- 故 김수미, 생전 마지막 일기 공개 "발음 이상하고 음식 먹을 때 손 떨…
- 강병규, 온라인 도박 1세대 고백..."1억 8천 벌었지만 60억 날려"…
- 친동생과 남편의 불륜..“아빠·이모, 사랑하냐” 딸 질문에 발각 (라스)
- 신정환, 연쇄살인마 강호순·유영철과 구치소 동기 "사진 요구 트라우마"[…
- 박수홍, '동치미 강제하차' 잡음 속 세 가족 근황..5개월 딸 첫 봄나…
- '200억 기부' 김장훈 "생활고로 월세살며 시장통 공연? 조작방송" 분…
- 백지영, 박나래→풍자에 “나랑 목욕탕 가자!” 화끈 제안 (내편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