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조보아, 이동욱과 재회…‘이혼보험’ 특별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보아가 이동욱과 작품에서 재회한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조보아는 tvN 새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 최보경 극본 이태윤)에 특별 출연한다.
조보아는 주인공 노기준 역을 맡은 이동욱과 '이혼보험'을 통해 오랜만에 호흡한다.
이런 상황에서 조보아가 '이혼보험'을 통해 이동욱과 재회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조보아는 tvN 새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 최보경 극본 이태윤)에 특별 출연한다.
‘이혼보험’은 최고의 브레인만 모여 있다는 보험회사 혁신상품개발팀에서 이 시대 가장 핫한 재난인 이혼에 대처하기 위한 이혼보험 상품을 선보이며 벌어지는 순수 보장형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영화 ‘킬링 로맨스’ 이원석 감독과 ‘어사와 조이’, ‘훈남정음’, ‘탐나는도다’ 등의 이태윤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 등이 출연한다.
조보아는 주인공 노기준 역을 맡은 이동욱과 ‘이혼보험’을 통해 오랜만에 호흡한다. 두 사람은 2020년 방영된 드라마 ‘구미호뎐’을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시즌2 격인 ‘구미호뎐1938’에서는 조보아가 특별 출연하기도 했다. ‘구미호뎐’ 시리즈는 시즌3 제작 가능성만 열어둔 상태다.
이런 상황에서 조보아가 ‘이혼보험’을 통해 이동욱과 재회한다. 두 사람은 특별한 연기 호흡이 주목된다.
‘이혼보험’은 31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도훈 측 “드라마 촬영 중 전완근 골절상…수술 후 입원 중” [공식]
- 산악인 엄홍길, 알고보니 학원 재벌…재단 통해 20번째 학교 준공중 (라스)
- 캣츠아이 라라, 성 정체성 고백 “8살 때부터…”
- 故김수미 유품에 복권 수백 장+통장 뭉치…子 오열 (아빠하고 나하고)
- 박서준, 불륜 스캔들 재벌 이혼녀와…‘경도를 기다리며’ 라인업 완성 [공식]
- 김희철, ‘미우새’ 하차? “결혼합니다…진지하게 인사” 깜짝 발언 (이십세기 힛트쏭)
- 하도권, ‘♥김연아’ 고우림 군 복무 근황 공개…서울대 선후배 [DA★]
- 성동일 불법 저질러 ‘충격’…이제훈 백발 이유 납득 (협상의 기술)
- 박서진, 불참 의사 전한 팬들 속출 “기대 내려놔” 눈물 (살림남2)
- 이상인 子, 주먹 휘두르고 호통…오은영은 오열 (금쪽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