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유리, ‘성동일 개딸’ 라인 합류…‘협상의 기술’ 특별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유리가 남다른 연기 행보를 보여준다.
먼저 권유리는 12일 개봉된 영화 '침범'에서 어린 시절 트라우마로 기억을 잃고 특수 청소 업체에서 일하는 '김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권유리는 JTBC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연출 안판석, 극본 이승영)에도 특별 출연해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권유리 활약을 확인할 수 있는 '협상의 기술' 7화는 29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권유리는 12일 개봉된 영화 ‘침범’에서 어린 시절 트라우마로 기억을 잃고 특수 청소 업체에서 일하는 ‘김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비극적인 상처를 가진 인물 심리를 강렬하면서도 세밀하게 표현해내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는 평가다. 인물 특유의 외형적인 특징부터 표정과 눈빛 그리고 과거 상처로 사람을 경계하면서 위태롭게 살아가는 삶을 온전히 연기로 담아내 ‘권유리의 재발견’이라는 말까지 나올 정도다.
극 중 산인 그룹 회장 송재식(성동일 분)은 주식을 담보로 대출받은 거액의 자금을 기한 내 상환해야 하는 위기에 처한다. 여기서 권유리는 송재식이 산 제주도 리조트의 실소유자 ‘송지오’ 역으로 등장한다. 위기 해결을 위해 제주도로 모인 윤주노(이제훈 분)와 팀원들을 만나는 송지오. 특별 출연이지만, 작품에 녹아들어 어떤 존재감을 뽐낼지 주목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 강호동과 불화설에 입 열어 “배신 당했었다” (라디오스타)
- 추성훈 측 “故김새론 장례비 전액 부담? 가짜뉴스…사적 친분無” [공식입장]
- 유민상과 썸타던 김하영, 전격 결혼 발표 “적극 플러팅”
- ‘아들만 다섯’ 정주리 “명품 자궁 고생했다, 여섯째 계획은…” [종합]
- ‘승리·허웅과 열애설’ 유혜원 충격 퇴소, “날 픽 안 해!” (커플팰리스2)[TV종합]
- 조보아 스님 됐다, 충격…‘이혼보험’ 특별출연 [공식]
- ‘불륜 의혹 논란’ 최여진, 예비 신랑과의 ♥스토리 공개 (동상이몽2)
- 김풍 “母 외사촌이 봉준호…”→데프콘 “사칭 사기” 분노 (영업비밀)
- 임우일, 유재석에 공손 하극상 “요즘 소문 안 좋다” (놀뭐?)[TV종합]
- 손호영 “채리나, ‘나쁜 손(?) 사건 이후 어색” 무슨일? (푹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