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상의 기술' 이제훈, 성동일 딸 권유리와 협상 성공…임원 자리 얻었다 [전일야화]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협상의 기술' 성동일이 이제훈에게 임원직을 제안했다.
30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 8회에서는 송지오(권유리 분)가 윤주노(이제훈)이 남긴 계약서를 확인하고 송재식(성동일)에게 다도리조트를 매각하겠다고 밝힌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지오(권유리)는 다도리조트를 팔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그러나 윤주노는 과거 돌핀 호텔이 다도리조트를 인수하겠다는 뜻을 밝혔으나 협상이 결렬됐다는 것을 알았고, 다시 돌핀 호텔과 접촉해 협상을 시도했다.
그러나 송재식은 M&A 팀이 다도리조트를 찾아갔다는 것을 알고 갑작스럽게 쓰러져 병원으로 옮겨졌다. 송재식이 다도리조트를 팔 수 없는 이유는 송지오가 암이 재발한 상황에서도 수술을 거부하고 있기 때문이었다. 더 나아가 송지오는 다도리조트에 강한 애착을 갖고 있었다.
이동준(오만석)은 윤주노에게 전화를 걸어 "자네가 좋아하지 않을 거라는 걸 알지만 말이야. 산인이 그 리조트를 인수하는 방법도 있지 않나. 그 돈으로 회장님은 빚을 갚으면 되는 거고. 그래도 산인은 리조트를 받는 거니까"라며 제안했다.
그러나 윤주노는 "회장님은 이미 따님에게 증여를 하셨기 때문에 그게 더 문제가 됩니다. 배임이 될 수도 있고 불법 증여가 될 수도 있습니다"라며 문제점을 지적했고, 이동준은 "내가 그걸 몰라서 이러는 게 아니라 그렇게라도 해야 자네가 살아남을 수 있어서 하는 말이네"라며 귀띔했다.
윤주노는 "상무님의 뜻은 이해했습니다만 저는 처음부터 회장님이 원하시던 방법이 그 방법이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일부러 리조트를 팔자고 말씀드린 거고요"라며 털어놨고, 이동준은 "그래. 그럼 사표 쓰게"라며 밝혔다.
또 윤주노는 송지오가 암 투병 중이라는 것을 눈치챘고, 직접 송지오와 이야기를 나눴다. 송지오는 결정을 바꾸지 않았고, M&A 팀은 다도리조트 매각을 포기하겠다며 서울로 떠났다. 이때 M&A 팀은 마지막으로 송지오를 설득하기 위해 계약서를 남겼고, 곽민정(안현호)은 '대표님, 저희 팀은 대표님께 다시 제안 드리려고 합니다. 그 제안은 계약서로 대신하겠습니다. 어떤 결정을 하시든지 대표님의 결정을 응원하겠습니다. 다만 이 원피스는 대표님께 더 잘 어울립니다. 내년에 대표님이 이 원피스를 입으신 모습을 보러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신. 대표님은 리조트 운영에 소질이 없어 보이세요. 죄송합니다'라며 진심이 담긴 메시지를 함께 전달했다.
특히 윤주노는 사직서를 제출하기 위해 회장실을 찾아갔고, 이때 송지오가 송재식에게 전화했다. 송지오는 "어, 아빠. 리조트 팔아. 나 죽으면 팔려고 했잖아. 근데 그냥 지금 팔아. 난 운영에 소질이 없나 봐"라며 전했다. 송재식은 "누가 그러드나?"라며 감쌌고, 송지오는 "친구가"라며 미소 지었다.
송지오는 "아, 그리고 나 수술할 거야. 할 거야, 수술. 이건 잘할 수 있겠지? 수술 잘되겠지?"라며 고백했고, 송재식은 "그래. 수술 잘될 기다, 그래. 걱정 마라. 지오야, 고맙다"라며 감격했다. 송지오는 "나 말고 아빠가 보내 준 사람들한테 꼭 전해 줘. 내가 너무 고맙다고. 계약서는 아빠가 보내 준 사람들이 작성한 그대로. 알겠지? 하나도 고치면 안 돼"라며 강조했다.
송지오는 "아빠. 아니야. 고마워"라며 애틋함을 드러냈고, 송재식은 눈시울을 붉혔다. 윤주노는 "저희가 송지오 대표님께 드린 계약서에는 특약 조항이 들어가 있습니다"라며 설명했다. 송지오가 사인한 계약서에는 '다도리조트 123호는 송지오에게 무상으로 영구 임대한다. 단 송지오가 사망 시 이 조건은 무효화된다'라는 특약 조항이 포함돼 있었다. 송지오는 "무효는 없어. 난 안 죽을 거니까"라며 굳게 다짐했다.
그뿐만 아니라 송재식은 윤주노에게 "니한테 큰 신세를 져 삤네. 이 신세를 우째 갚노? 니 임원 함 해 볼래?"라며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사진 = JT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정석원과 달달하네
- '이종석과 3년 열애♥' 아이유, 드라마 대박나더니 겹경사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라면 먹다 고백받아…가슴 벅찼던 순간"
- 김지원 맞아? 훅 파인 백리스 반전 뒤태라니…뱀 목걸이+깜짝 놀랄 미모
- ‘억대 계약금’ 김대호, 알고 보니 금수저…"본가 500평, 땅값 12배 올라" (홈즈)[종합]
- 하정우, '전여친'과 하와이 처음 갔는데..."호텔서 바로 헤어져" 고백 (추성훈)
- 김수현 측, 사진 10장 조목조목 반박 "2018년 소주, 가족도 있었다"...가세연 추가 고소 [공식입장
- 거침없는 황정음, 前 남친 김용준 '삼각관계' 언급에 前 남편 '바람' 저격 [엑's 이슈]
- '고학력·10살 연하♥' 눈 높은 김승수·임원희 품은 썸녀 정체 '깜짝' [엑's 이슈]
- 박한별, ♥남편 논란 후 6년…"죽어야 끝나나" 제주 살이→컴백 결심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