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포즈 영상인데 누리꾼 열 받은 이유는? “어이없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셜미디어(SNS)에 올라온 프러포즈 영상의 진실이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이 비난을 쏟아내고 있다.
지난 20일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이달 초 SNS에는 한 커플의 프러포즈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남성 조지프 바스케스는 여성 옐라에게 한쪽 무릎을 꿇고 프러포즈를 하고 있다.
해당 영상이 가짜임을 안 누리꾼들은 비난을 쏟아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셜미디어(SNS)에 올라온 프러포즈 영상의 진실이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이 비난을 쏟아내고 있다.
지난 20일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이달 초 SNS에는 한 커플의 프러포즈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남성 조지프 바스케스는 여성 옐라에게 한쪽 무릎을 꿇고 프러포즈를 하고 있다. 여성은 활짝 웃으며 남성을 껴안았고, 남성은 여성을 안아 키스를 하며 기뻐했다. 두 사람을 본 식당 내 손님들은 그들에게 박수를 보내며 축하했다.
하지만 이는 연기였던 것으로 확인됐다. 여성은 다음날 자신의 SNS에 “남편이 어젯밤에 공짜 술을 먹기 위해 가짜로 청혼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 두 사람은 부부였던 것.
해당 영상이 가짜임을 안 누리꾼들은 비난을 쏟아내고 있다. 현재 해당 영상은 ‘엑스(X)’에서 3846만 조회수를 넘었다.
이 여성은 해당 매체를 통해 “2024년 12월에 실제로 남편과 결혼을 한 상태"며 "당시 가짜 청혼은 그저 분위기를 밝게 하고 사람들과 웃음을 나누려고 했던 것일 뿐”이라면서 “여전히 잘못은 없지만 모든 사람의 의견을 존중한다. 앞으로 가짜 청혼과 같은 일은 계획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4일부터 출퇴근길에 삼전·하이닉스 사고 판다...넥스트레이드 거래 종목 350개 확대
- 민주당이 때려야 뜬다?…지지율 중위권 與잠룡, '이재명 코인' 타고 '주가 상승' 노린다 [정국 기
- 韓·李·尹 '사법 슈퍼위크' 속 尹 '산불 진화' 메시지·용산 실수비 개최
- "고수위 사진도 자랑해" 女프로골퍼 셋과 동시 불륜 유부남 캐디, 아내도 프로골퍼
- 국적 따면 버려지는 한국 남자들…베트남 여자가 가장 많았다
- '이재명 2심 무죄' 나비효과…커지는 '尹 기각' 여론? [정국 기상대]
- '이재명 무죄'에 바뀐 국민의힘…"탄핵 불가"로 뭉치나
- 권성동 "민주당, '문형배·이미선' 임기 연장 시도…쿠데타적 발상"
- “스트리밍용 애니 콘텐츠 제작 중단”…스트리밍 시대, 디즈니는 왜 다시 극장을 선택했을까 [D
- 안양 승격 후 첫 무득점, 전북 연승 성공하며 5위 점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