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169cm·45kg' 윤은혜, 동거中 매니저와 운동 삼매경..탄탄 복근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이비복스 멤버 겸 배우 윤은혜가 운동에 빠졌다.
윤은혜는 22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바빠서 운동을 못했더니 근육이 너무 빠졌네! 운동 운동 운동해야겠다. 그래도 타고난 체력이 있다! 할 수 있다! 꾸준히 할 수 있어야 할텐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은혜는 기구에 매달려 풀업을 시도하는 등 탄탄한 보디라인을 돋보이게 만드는 운동에 매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베이비복스 멤버 겸 배우 윤은혜가 운동에 빠졌다.
윤은혜는 22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바빠서 운동을 못했더니 근육이 너무 빠졌네! 운동 운동 운동해야겠다. 그래도 타고난 체력이 있다! 할 수 있다! 꾸준히 할 수 있어야 할텐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은혜는 기구에 매달려 풀업을 시도하는 등 탄탄한 보디라인을 돋보이게 만드는 운동에 매진하고 있다. 특히 윤은혜는 '전지적 참견시점'에 함께 출연해 동거 중임을 알렸던 매니저와 함께 운동을 하면서 끈끈한 의리를 보여주기도.
앞서 윤은혜는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169cm의 키에 최저 몸무게가 45kg임을 밝혔다. 현재 그는 작품을 할 때 유지하는 몸무게보다도 3kg가 빠져 현재는 45kg이라는 것. 이에 탄탄한 복근을 자랑하는 윤은혜의 몸매 비결에 시선이 쏠렸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설리 친오빠, 김수현 저격 의혹 속 “내동생 이름 오르내리는 것 불쾌해…
- 결국 '김수현 설거지 사진' 공개됐다… 유가족 "미성년자 시절 연애 인정…
- 수녀로 22년간 산 남성 "생리하는 척"…두 차례 임신 시키기도
- 최여진, 7살 연상 ♥돌싱男과 결혼..'동상이몽2'서 특별 속사정 공개 …
- [SCin스타] 손예진, ♥현빈이 찍어줬나..'디너 42만원' 안성재 식…
- 故김새론 전 남친 "김수현 탓 아냐" vs 가세연 추가폭로 예고→대만도 …
- 故 김수미, 생전 마지막 일기 공개 "발음 이상하고 음식 먹을 때 손 떨…
- 강병규, 온라인 도박 1세대 고백..."1억 8천 벌었지만 60억 날려"…
- [현장인터뷰]'속상한' 캡틴 손흥민의 작심발언 "홈 부진? 홍명보호 원정…
- 55세 할머니 보디빌딩 대회 우승…"나이는 숫자에 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