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3’ 다혜 “♥서동진과 결혼 시기 보고 있어”(불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다혜가 '13년 남자친구' 서동진과의 결혼 계획을 최초 발표해 눈길을 끈다.
이날 MC 이찬원은 다혜가 13년 연애했던 남자친구 서동진과 '환승연애3'에 출연해 화제가 된 것을 언급하며 눈을 빛낸다.
다혜는 '불후의 명곡'에 섭외 전화를 받았던 순간을 돌아보며 "남자친구가 '섭외 받은 것만으로 정말 인정받았다'라고 하더라"라며 뿌듯하게 웃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형근 김형석 최승범)는 ‘작사-작곡가 윤명선 편’으로 꾸려진다.
이날 MC 이찬원은 다혜가 13년 연애했던 남자친구 서동진과 ‘환승연애3’에 출연해 화제가 된 것을 언급하며 눈을 빛낸다. 이찬원은 “프로그램에서 이어지지 못했지만, 그 뒤에 이어지지 않았냐”라며 제 일처럼 기뻐해 웃음을 자아낸다.
다혜는 서동진이 매니저 역할을 하며 함께 일한다며 “남자친구가 저의 활동을 도와주고 있고, 스케줄도 잡아온다. 하나부터 열까지 케어를 많이 해준다”라고 말해 부러움을 산다. 이에 린이 “결혼해야 되겠다”라고 입을 떼자, 다혜는 “결혼 이야기를 계속 잘 나누고 있다. 시기를 보고 있다”라며 결혼 초읽기에 들어간 소식을 직접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는 전언이다.
다혜는 ‘불후의 명곡’에 섭외 전화를 받았던 순간을 돌아보며 “남자친구가 ‘섭외 받은 것만으로 정말 인정받았다’라고 하더라”라며 뿌듯하게 웃는다. 그러더니 “남자친구가 저보다 더 욕심을 많이 내더라. 무대를 위해 많은 조언을 해줬다”라고 든든한 조력자로서의 면모를 고백해 환호성을 자아낸다.
이를 입증하듯 서동진은 무대에 오르기 전 다혜를 에스코트하며 겉옷을 챙기고 손을 꼭 잡아 주는 등 연인이자 매니저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는 모습이 포착된다. 서동진은 “너 비욘세 같다”라며 무대 직전 다혜에게 큰 용기를 불어넣더니, 무대가 끝나자마자 “우리 고생했다”라고 감격스러운 포옹으로 맞이해 훈훈함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재즈와 트로트 믹스 버전으로 재탄생한 다혜 버전 장윤정의 ‘어머나’는 어떤 무대일지 기대를 모은다.
이번 ‘작사-작곡가 윤명선 편’에서는 이승철부터 윤미래, 장윤정, 슈퍼주니어, 임영웅 등 장르불문 한국 현대 음악의 한 획을 그은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윤명선의 음악이 재탄생된다. 각 장르 최고 아티스트와 작업해 온 윤명선인 만큼 각 분야의 내로라하는 가수 라인업 린, 정인X라디, 황치열, 신유, 다혜, 신승태X최수호, 크래비티, 원위, 라포엠, 조째즈 등이 출연해 윤명선의 명곡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한다.
‘작사-작곡가 윤명선 편’은 22일과 29일 2주에 걸쳐 시청자를 찾는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독수리 5형제’ 유인영 마지막 승부수 던진다 - 스타투데이
- 아이유, ‘폭싹 속았수다’ OST 불렀다 - 스타투데이
- ‘1박 2일’ 슈화, 첫 까나리카노 도전 “맛 괜찮은데?” - 스타투데이
- ‘살림남’ 송백경 “아빠 되니 문신 후회돼” - 스타투데이
- ‘독자 활동 제동’ 뉴진스 “법원 판결 실망...이게 한국 현실” - 스타투데이
- ‘보물섬’ 박형식, 허준호 이해영 압박...본격 반격 - 스타투데이
- 최시원, 애드리언 브로디 만났다...“오스카 수상자와” - 스타투데이
- ‘보고싶었어’ 윤도현 “故신해철, YB 회사 들어오고 싶어했다” - 스타투데이
- ‘편스토랑’ 장신영 “당신들이 있어 버텼습니다” 눈물 펑펑 - 스타투데이
- ‘전참시’ 황동주, ♥이영자 향한 진심 밝힌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