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콕→한화이글스 명칭 변경' 한화, 공식 모바일 앱 전면 리뉴얼…편의 기능 대폭 추가

김경현 기자 2025. 3. 19. 16: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 이글스

[마이데일리 = 김경현 기자] 한화이글스가 2025시즌 개막에 앞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단장했다.

한화이글스는 "19일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알렸다.

한화이글스는 이번 개편을 통해 2019년 출시된 기존 앱 '한화이글콕'의 명칭을 '한화이글스'로 변경하고 편리한 기능을 대폭 추가했다. 기존 앱 사용자는 업데이트만으로 새로운 기능과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먼저, 경기·예매 일정 확인부터 티켓 예매까지 과정이 한눈에 들어오도록 동선을 최적화했다. 예매한 티켓은 스마트 티켓으로 선택 발권할 수 있어 실물 티켓 없이도 간편하게 입장할 수 있다. 또한 3D 좌석 뷰 기능을 추가해 팬들이 원하는 좌석의 전망을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굿즈 정보 확인도 편리해졌다. 기존에는 어센틱과 레플리카 상품을 각각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야 했지만, 리뉴얼을 통해 모든 상품을 모바일 앱에서 한눈에 볼 수 있게 됐다. 신상품과 화보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돼 팬들이 더욱 빠르게 정보를 접할 수 있다.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 대한 정보도 한층 강화됐다. 좌석 배치는 물론, 모든 식음료 매장의 위치와 대표 메뉴 카테고리를 모바일 앱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화장실·엘리베이터·수유실 등 편의시설의 위치도 제공해 방문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경기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화이글스는 "이외에도 추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경품 제공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며, 팬들이 보다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기능을 순차적으로 추가해 다양한 방식으로 팬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