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빈, 美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장식...점점 커지는 글로벌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2월 데뷔 첫 미니앨범 'Flowering'을 발표한 5세대 대표 여자 솔로가수 규빈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오르며 글로벌 대세임을 증명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규빈의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규빈의 데뷔 첫 미니앨범 'Flowering'의 타이틀곡 'LIKE U 100' 뮤직비디오가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등장하는 모습을 공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지난 2월 데뷔 첫 미니앨범 'Flowering'을 발표한 5세대 대표 여자 솔로가수 규빈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오르며 글로벌 대세임을 증명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규빈의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규빈의 데뷔 첫 미니앨범 'Flowering'의 타이틀곡 'LIKE U 100' 뮤직비디오가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등장하는 모습을 공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규빈의 'LIKE U 100'은 발매 직후부터 현재까지 글로벌 음원 플랫폼에서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며 글로벌 K-POP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세계 음원 플랫폼 1위인 스포티파이의 공식 플레이리스트 중 K-POP 부문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K-Pop ON!' 플레이리스트에 ‘LIKE U 100’이 수록된 만큼 향후 더 큰 폭의 상승세가 기대된다.
또한 지난해 'Really Like You', 'Special', 'Satellite' 등 발표하는 곡마다 호성적을 거두며 신인 솔로 가수로서는 드문 독보적인 커리어를 달성한 규빈이 'LIKE U 100'을 통해 어떤 새로운 커리어를 쌓을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일본 레전드 가수 '나카모리 아키나'의 헌정 앨범에 한국 가수로는 유일하게 참여하는 등 해외에서의 러브콜이 계속되고 있는 만큼 향후 규빈의 글로벌 활동이 더욱 활발해질 전망이다.
한편, 규빈은 'LIKE U 100' 음악 방송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 라이브웍스컴퍼니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 뇌성마비 子 안타까움…"♥아내, 7개월만 출산" (무엇이든 물어보살)[전일야화]
- '♥열애 의혹' 박세리, 시카고서 포착…상대 누군가 보니
- 강호동, 20억 기업급 기부 재조명…평창 땅 투기 의혹→아산병원 기부
- ‘7년째 동거' 윤은혜, 깜짝 고백 "배려심 많아 마음 열렸다"
- 김수현 하의실종 설거지 사진 공개…"미성년 연애 인정하길"
- 김수현, 만19세 김새론에게 보낸 속옷 마네킹 영상…그루밍 증거 '지적' [엑's 이슈]
- 윤명선, 임영웅과 작업 중 충격…"앞으로 없지 않을까 생각" (불후의 명곡)
- '에일리♥' 최시훈, 호스트바 루머부터 경제권까지 '솔직 고백' [엑's 이슈]
- JK김동욱, 이승환 공개저격? "산불 났는데 촛불집회…할 말 잃었다" [엑's 이슈]
- 유혜원, '승리 꼬리표' 떼고 화제성 챙겼다…커플 불발→충격 퇴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