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별, 日 데뷔 싱글 ‘Aurora’로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3위 안착
손봉석 기자 2025. 2. 11. 22:10
걸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문별의 일본 데뷔 싱글이 현지 주요 차트에 안착했다.
문별은 지난 5일 발매한 일본 데뷔 싱글 ‘Moon Byul Japan Debut Single ’Aurora‘’(이하 ‘Aurora’)의 타이틀곡 ‘ほしあかり (호시아카리)’로 2월 7일 자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3위에 올랐다.
‘ほしあかり (호시아카리)’는 일본어로 가창된 곡임에도 대만, 싱가포르, 홍콩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시장 내 문별의 인기를 다시금 입증했다.
‘ほしあかり (호시아카리)’는 ‘별빛’이라는 뜻으로, 감성적인 밴드 사운드에 문별의 아련하면서도 깊은 음색이 더해져 곡이 가진 찬란함을 배가했다. 사랑과 영원을 빛에 빗대어 표현한 서정적인 노랫말이 특징으로, 문별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Aurora’는 문별이 일본에서 발매한 첫 싱글이다. 환상적인 오로라를 연상시키는 문별의 다채로운 매력을 각각의 수록곡에 담아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일본 데뷔와 함께 고무적인 성적표를 받아든 문별은 현지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에도 다수 출연하며 팬들과 한층 가까이서 호흡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월세 낸다던 구성환, 건물주 맞았다…“가난한 척한 적 없어” 해명
- 이재명 대통령, 10년 전 이미 밝혔다…“유승준, 대한민국 잊어라”
- [종합] 손연재 채널 삭제, ‘72억’ 신혼집 자랑 탓? 추측 무성
- 김범수 전 아나, 김건희 차명거래 참여 의혹…“3억원 입금”
- [SNS는 지금] ‘지우히메’ 최지우, 폭풍성장한 딸 근황 공개···“키 너무 많이 컸어”
- 이하늘 “신지 인사 안하는데 가만있냐” 분노
- “축구선수 전남친, 교제 중 바람…3개월 이상 女 안 만난다고” (물어보살)
- [SNS는 지금] 홍진경, 이혼 발표 후 첫 근황 보니…파격 백발 변신
- 美 식당 비매너 논란 이시영, 결국 사과 “더욱 더 주의하겠다”
- 최진실 생전 사진 공개됐다…딸 준희 “母 옆에 있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