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보♥자기야"…김일우·박선영, 대놓고 신혼부부 케미 '달달 애칭'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일우와 박선영이 신혼부부 케미를 선보인다.
오늘(29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일우, 박선영의 커플 촬영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김일우는 커플 촬영을 하기 위해 익선동의 셀프 스튜디오로 박선영을 데려간다.
김일우, 박선영의 연애운이 공개되는 '신랑수업'은 오늘(29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김일우와 박선영이 신혼부부 케미를 선보인다.
오늘(29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일우, 박선영의 커플 촬영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김일우는 커플 촬영을 하기 위해 익선동의 셀프 스튜디오로 박선영을 데려간다. 서로에게 어울리는 옷을 골라주며 달달한 대화를 나누는 두 사람. 김일우가 거울을 보며 옷매무새를 다듬자 박선영은 김일우의 넥타이와 옷깃을 정리해 주기도. 특히 김일우는 "여보, 출근할게"라고 갑자기 신혼부부 상황극을 시도하고, 박선영 역시 "자기야, 돈 많이 벌어와"라고 찰떡 호응하며 스튜디오 멘토 군단을 흥분케 한다.
촬영 후 펑펑 내리는 흰 눈을 맞으며 걷는 두 사람을 본 심진화는 마치 드라마 같은 모습에 "하늘이 도와준다!"라며 환호한다. 박선영이 김일우에게 "오빠, 추워"라고 하자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완전 신호다"라고 모으기도. 이에 김일우가 이에 어떠한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박선영의 37년 지기 고교 동창이 있는 타로 카페로 간 두 사람. 긴장한 김일우는 박선영의 절친에게 "잘 부탁드립니다"라면서 90도로 폴더인사를 한다. 이후 연애운을 점쳐보는 두 사람. 과연 타로점 결과가 어떻게 나왔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김일우, 박선영의 연애운이 공개되는 '신랑수업'은 오늘(29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안이 동안보다 일찍 사망"… 이경규 "바다낚시 때문에 얼굴 훅 가" ('경이로운 습관')
- 전현무, '20살 연하' 홍주연에 핑크빛 폭주.. 크리스마스까지 챙겼다('사당귀')[종합]
- 투개월 도대윤, 클럽 논란→정신병원 강제 입원.. 15년 만에 다시 무대 섰다('언더커버')
- 장신영, 강경준 불륜 용서하고 일상 되찾았다.. 환한 미소 속 여유와 안정
- 레인보우 노을, 4월의 신부 된다.. 연예인 뺨 치는 예비신랑과 백년가약[전문]
- 이순실 "인신매매단 내 앞에서 딸 가격 흥정…눈물도 말랐다" (같이삽시다) [종합]
- "약혼남=바람남" 15기 정숙, 예비신랑 양다리 의혹에 결혼 게시물 삭제
- 곽시양 "결혼하고 싶은데 돈 없어…집 빚+부모님 병원비" 고백 (라스) [종합]
- '음주운전→결혼' 진예솔 "미숙하고 이기적이었다.. 앞으론 성숙하게 살아갈 것"
- 페이커 "상금 계산 따로 안 해, 돈 쓸 일 없어서 거의 안 쓰는 편"('살롱드립2')[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