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KIA KT 한화 이어 SSG까지!…단일시즌 누적 관중 최다 신기록 [SS문학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 KIA KT 한화에 이어 SSG까지 단일시즌 누적 관중 최다 신기록을 세웠다.
SSG랜더스는 17일 "이날 열린 KIA와 홈경기에서 만원 관중을 기록하며 인천 연고팀 단일시즌 역대 최다 관중 신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SSG는 지난 10일 인천 연고 프로야구단 최초 2연속시즌 100만 관중 기록 달성에 이어 SSG는 이날 또 하나의 관중 신기록을 작성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문학=황혜정 기자] 삼성 KIA KT 한화에 이어 SSG까지 단일시즌 누적 관중 최다 신기록을 세웠다.
SSG랜더스는 17일 “이날 열린 KIA와 홈경기에서 만원 관중을 기록하며 인천 연고팀 단일시즌 역대 최다 관중 신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SSG는 올시즌 누적 관중 108만6014명을 기록해, 종전 기록인 2012년의 106만9929명을 뛰어 넘어 한 시즌 역대 최다 관중 기록을 12년 만에 경신했다.
SSG는 지난 10일 인천 연고 프로야구단 최초 2연속시즌 100만 관중 기록 달성에 이어 SSG는 이날 또 하나의 관중 신기록을 작성하게 됐다.
이날 SSG는 경기 전 인천SSG랜더스필드의 전 좌석(2만3000석) 입장권을 모두 판매하며 올시즌 여덟 번째 만원 관중을 기록했다.
한편, SSG는 올해 인천SSG랜더스필드를 찾아준 수많은 팬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이날 100만 관중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다현, ‘11살 차이’ 김연아 닮은 큰 언니 출격…‘한일톱텐쇼’ 가족 30명 총출동
- 덱스→곽튜브, 끝나지 않은 이나은 논란에 공식사과 “깊이 생각 못 하고 놓친 부분 있다”
- 송혜교의 세상 부러운 추석, 이탈리아 밀라노서 호젓한 여행기
- ‘싱글대디’ 이용대 “딸이 내가 만나는 사람 어떻게 생각할지” 재혼 염두 둔 발언에 눈길(미
- 외국인 싱글맘 아농,“韓 유학 왔다가 이상한 조직에 감금당한 뒤 임신까지…” 충격 고백
- ‘브래지어 끈이 내려갔다’ 한평생 짝짝이 가슴으로 서럽게 살아온 주인공→‘콤플렉스 극복
- 기안84, ‘나 혼자 산다’ 하차 하나…미모의 여성과 데이트 발각
- 새 시즌에도 지지받지 못하는 텐 하흐 감독, 레전드 직격탄 “맨유 역사에서 최악, EPL 우승에서 1
- ‘미친 재능’ 야말 향한 기대 “메시 레벨에 도달할 수 있다”
- 쯔양, 폭로 후 안타까운 근황 전했다…“심리치료 거부하고 칩거생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