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김수현, ‘굿데이’ 강행했다...“일정 최소화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수현이 MBC 예능 '굿데이' 녹화에 정상 참여했다.
당초 김수현은 이날 녹화에 불참할 것으로 알려졌으나, 이같은 관측을 뒤엎고 녹화에 함께한 것이다.
김새론의 유족 측이 김수현과의 교제설, 거액 변제 압박설 등을 제기하며 김수현을 향한 여론이 악화됐다.
당초 김수현 측은 유족 측의 주장을 방송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 강경 대응 입장과 더불어 일련이 의혹이 "허위사실"이라고 반박했으나, 사태가 걷잡을 수 없이 확산되자 추가 입장을 밝히겠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배우 김수현이 MBC 예능 ‘굿데이’ 녹화에 정상 참여했다.
13일 ‘굿데이’ 측 관계자는 스포츠서울에 “문의주신 내용 확인해보니 예정되어 있던 일정을 최소화하여 진행했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당초 김수현은 이날 녹화에 불참할 것으로 알려졌으나, 이같은 관측을 뒤엎고 녹화에 함께한 것이다.
한편, 김수현은 세상을 떠난 배우 김새론과 관련된 여러 의혹에 휘말린 상황이다. 김새론의 유족 측이 김수현과의 교제설, 거액 변제 압박설 등을 제기하며 김수현을 향한 여론이 악화됐다.
당초 김수현 측은 유족 측의 주장을 방송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 강경 대응 입장과 더불어 일련이 의혹이 “허위사실”이라고 반박했으나, 사태가 걷잡을 수 없이 확산되자 추가 입장을 밝히겠다고 알렸다. roku@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수현, 침묵 깬다...故김새론 논란 직접 입 열듯
- “시신 주변 주사기 발견” 故 휘성, 12일 부검서 약물 검사
- 김새론의 뺨에 입맞춤했던 레드벨벳 예리, 제니의 곡 가사로 또 다시 故 김새론 추모
- 이천수 아내, 심각해진 건강 상태 “심근경색 위험”
- 故 휘성, 14일 오전 11시부터 조문 가능…유족 “취재 자제 요청”
- ‘추신수♥’ 하원미, 20억 웃돈에도 안 팔았다는 5500평 대저택 (‘라디오스타’)
- 미성년자와 교제를?…김수현 ‘부인’에도 방송·광고 ‘조용히 손절’[종합]
- 서유리, “내가 벗방 BJ?” 악성 루머 유포에 분노
- 연예인 ‘사지’로 내모는 괴물…사이버 렉카, 왜 방치하나 [SS초점]
- 과감한 패션 선보이던 달수빈, 슬립만 걸친 섹시한 피아노 연주[★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