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혼령 조수민,'설레는 미소' [사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수민은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약칭 금혼령)'에서 화윤 역으로 열연했다.
드라마 '금혼령'은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금혼령을 내린 왕 이헌(김영대 분)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할 수 있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박주현 분)이 나타나 벌이는 센세이셔널 궁궐 사기극으로 조수민은 소랑의 친구 화윤 역으로 후반부에 특별출연했다.
다소 침체되는 듯 했던 '금혼령' 시청률이 조수민 등장 이후 4% 대를 회복하며 막 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준형 기자] 배우 조수민이 지난달 서울 OSEN 사무실에서 인터뷰를 가졌다
조수민은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약칭 금혼령)'에서 화윤 역으로 열연했다.
드라마 ‘금혼령'은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금혼령을 내린 왕 이헌(김영대 분)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할 수 있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박주현 분)이 나타나 벌이는 센세이셔널 궁궐 사기극으로 조수민은 소랑의 친구 화윤 역으로 후반부에 특별출연했다. 특별출연이지만 화윤의 활약은 남달랐다. 다소 침체되는 듯 했던 '금혼령' 시청률이 조수민 등장 이후 4% 대를 회복하며 막 내렸다. 2023.02.07 / soul10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