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레이, 한국 출몰 "수호 만난다"
김지우 기자 2022. 10. 25. 16:54
엑소 출신 레이가 한국을 방문했다.
지난 24일 트위터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팬들이 목격한 레이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레이는 공항서 팬들에게 둘러싸여 있다. 핑크색 머리에 화려한 레오파드 카디건이 눈에 띈다.
한 누리꾼은 “레이가 한국행 비행기에 탑승하기 위해 태국 공항에 등장했다”며 “한국에서 수호와 만나기로 한 것 같다”고 밝혔다. 이후 레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모두들 고마워요”라며 팬들을 향한 인사를 남겼다.
앞서 수호는 24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레이가 태국에 있는 걸로 알고 있다. 조만간 한국에 온다고 해서 보기로 했다”고 언급한 바 있다.
한편 레이는 지난 4월 SM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종료 소식을 알렸다. 당시 레이는 엑소에서 탈퇴할지, 멤버로서 이어나갈지 명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다만 SM 측은 “새로운 형태의 계약을 논의 중”이라는 사실을 전했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유승준, 입 열었다 “사면 원한 적 없어···성명 누구냐”
- [스경X초점] 구성환이 언제 가난한 척 했습니까
- [스경X이슈] ‘공항서 휘청’ 지드래곤, 투어 중 저작권법 위반 피소
- [종합] 손연재 채널 삭제, ‘72억’ 신혼집 자랑 탓? 추측 무성
- 김범수 전 아나, 김건희 차명거래 참여 의혹…“3억원 입금”
- [SNS는 지금] ‘지우히메’ 최지우, 폭풍성장한 딸 근황 공개···“키 너무 많이 컸어”
- 이하늘 “신지 인사 안하는데 가만있냐” 분노
- “축구선수 전남친, 교제 중 바람…3개월 이상 女 안 만난다고” (물어보살)
- [SNS는 지금] 홍진경, 이혼 발표 후 첫 근황 보니…파격 백발 변신
- 최진실 생전 사진 공개됐다…딸 준희 “母 옆에 있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