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빈, 깊이 있는 눈빛으로 화보 '완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여빈의 우아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지난 5월 tvN '빈센조'에서 베테랑 변호사 '홍차영' 역을 완벽하게 그려내는 것은 물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까지 연이어 출연을 확정 짓고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는 배우 전여빈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7월호와 함께 진행한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전여빈은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무드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전여빈의 더 많은 화보 컷과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조경이 기자] 전여빈의 우아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지난 5월 tvN ‘빈센조’에서 베테랑 변호사 ‘홍차영’ 역을 완벽하게 그려내는 것은 물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까지 연이어 출연을 확정 짓고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는 배우 전여빈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7월호와 함께 진행한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전여빈은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무드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스카프와 블라우스, 베스트, 트렌치 코트 등의 의상을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소화하며 패셔너블한 면모를 보이고 있는 전여빈은 클로즈업 컷에서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으로 화보를 완성시켰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선 배우로서의 진중한 생각을 드러냈다. 매번 새로운 캐릭터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그녀는 작품을 하는 과정에서 “배우로서 인물 각각의 인생을 지켜야 한다는 책임감을 느낀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전여빈의 더 많은 화보 컷과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경이 기자(rookeroo@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
- 5대 은행 전부 비대면 대출 막는다
- 8살 태권도 소녀, 시합 졌다고…멱살 잡고 뺨 때린 아버지 '비난'
- 수능 보는데 '지잉' 소리…하필 '꺼진 공기계' 발견된 수험생
- 동덕여대 "시위로 최대 54억원 피해"…총학생회 "돈으로 겁박하나"
- [속보] 삼성전자 "10조원 자사주 매입한다" 공시…"주주가치 제고"
- SK하이닉스, 산학연구과제 우수발명 포상…"R&D 역량 지속 강화"
- '사법리스크' 현실로…'이재명 위기' 이제 시작
- [속보] 민주 "'정적 죽이기'에 화답한 '정치판결' 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