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남편 바람나 별거 중"..가세연, 이번엔 전지현 가정 흔들기..때아닌 이혼설 의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계 논란의 창구로 잡음을 일으키고 있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가 이번엔 배우 전지현의 이혼설을 제기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지난 2일 가세연은 '전지현 이혼설 실체(전지현 자산 870억대), 남편 최준혁과 별거 중?'이라는 제목의 콘텐츠를 공개했다.
현재 전지현 측은 황당한 이혼설에 "사실무근"이라는 입장과 함께 '가세연'을 상대로 어떤 조치를 취할지 논의 중인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연예계 논란의 창구로 잡음을 일으키고 있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가 이번엔 배우 전지현의 이혼설을 제기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지난 2일 가세연은 '전지현 이혼설 실체(전지현 자산 870억대), 남편 최준혁과 별거 중?'이라는 제목의 콘텐츠를 공개했다.
전지현은 2012년 4월 알파자산운용 최곤 회장의 차남 최준혁과 결혼했다. 초등학교 동창인 두 사람은 2010년 지인의 소개로 재회해 연인으로 발전,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었고 슬하에 두명의 아들을 낳으며 행복한 결혼 생활 중이다. 육아로 한동안 연기 휴식기를 가진 전지현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 특별출연을 시작으로 복귀, 현재 촬영 중인 tvN 드라마 '지리산'까지 연기 활동 역시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이런 전지현을 향해 '가세연'이 이혼설을 제기하면서 또 논란을 일으켰다. '가세연'의 김용호와 강용석은 "2020년 12월 전지현의 남편이 가출을 했다. 전지현은 광고 위약금 때문에 이혼을 원하지 않는다. 현재 전지현이 찍은 광고가 수십개인데 이혼을 하게되면 10억대 광고비의 3배를 위약금으로 내야 한다. 건물 2~3채의 금액이 날아가 버리는 것이다"고 전했다.
또한 "이미 전지현과 그의 남편 사이는 봉합이 안된다. 전지현은 외국으로 이민을 고려하고 있기도 하다. '남편이 바람나서 이혼했다'라는 내용이 밝혀지면 국내 최고의 스타라는 타이틀에 상처가 될 수 있다. 어떻게든 상황을 무마하고 싶어한다"고 덧붙였다.
현재 전지현 측은 황당한 이혼설에 "사실무근"이라는 입장과 함께 '가세연'을 상대로 어떤 조치를 취할지 논의 중인 상황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지현 남편하기 싫다" 6개월 별거설 충격
- 박수홍, 父 망치 들고 집 문 두들겼다더니..결국 이사 "새 집주인 안아주셔"
- 지상렬, 장광 딸 미자와 결혼하나 "서로 알아가는 중..전성애도 승낙"
- "검사 도와주시냐"..비뇨기과 간호조무사, 상상초월 성희롱 피해
- 오정연, 11kg 감량 전후? 다이어트 해도 '글래머 몸매'는 여전해 "싱크로율 무엇!"
- '강원래♥' 김송, 광대수술 후 심각해진 치아 상태 "생니 뽑는듯 너무 …
- "故김새론 유서 발견 안돼" 경찰, 변사사건 처리 예정
- [SC리뷰] 前 프로게이머, 베트남서 여친 살해… 아버지 '정신질환 때문…
- '군면제' 박서진, 행사비 50배 뛰었다더니..200평 대저택 공개 ('…
- [종합] '구준엽♥' 故서희원 수목장 마쳤다…동생 서희제 "언니 애도해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