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정동원 최애 삼촌 순위에 질투..장민호 "넌 형이잖아" [M+★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노지훈이 질투해 웃음을 자아냈다.
15일 오후 노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원아 잘 들었어"라는 글과 함께 정동원과 장민호가 출연한 '컬투쇼' 관련 기사를 캡처했다.
이에 노지훈은 "삼촌이 뭐 하나만 물어볼게 동원아 삼촌은 0순위라 말 안 한거지?ㅎㅎ #장민호 #김호중 #김태균 #정동원 #노지훈 #미스터트롯 #삼촌 #0순위"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노지훈이 질투해 웃음을 자아냈다.
15일 오후 노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원아 잘 들었어”라는 글과 함께 정동원과 장민호가 출연한 ‘컬투쇼’ 관련 기사를 캡처했다.
앞서 14일 정동원은 SBS 파워FM ‘컬투쇼’에 출연해 가장 잘 챙겨주는 삼촌으로 1위는 장민호, 2위는 김호중, 3위는 김태균을 꼽은 바 있다.
이에 노지훈은 “삼촌이 뭐 하나만 물어볼게 동원아 삼촌은 0순위라 말 안 한거지?ㅎㅎ #장민호 #김호중 #김태균 #정동원 #노지훈 #미스터트롯 #삼촌 #0순위”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노지훈의 질투에 장민호는 “너는 형이잖아~ 나는 삼촌이고 가만있어봐, 나 놀리냐?ㅋ”라고 해당 글에 장난스러운 댓글을 남겨 웃음을 안겼다.
한편 노지훈은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마마무 솔라, 솔로 데뷔 '파격 이미지 공개'
- 러블리즈, 멤버 사칭 경고.."가족 메신저·SNS 사진까지 도용"
- 크리스탈, 독서 인증 사진 공개..몽환적 분위기 물씬
- 에이프릴, 걸크러시 속 눈부신 비주얼
- (여자)아이들, 'Oh my god' 안무 연습 영상 공개..몽환X카리스마
- 즉석에서 수백조 늘리는 트럼프…″한국, 일본만큼 투자 어려워″
- 정청래·박찬대 '강성' 경쟁 지속…호남 지역 등 권리당원 투표 시작
- 반복되는 대형차 우회전 사망사고…해법은 '일시정지' 준수
- 무법 '난폭'운전 잡힐까…배달라이더 '앞 번호판' 스티커 붙인다
- ″도로까지 뛰어들어″…가락동 성매매 알선·호객꾼 54명 무더기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