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 로열파크씨티 입주민 지정병원에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

최서윤 2025. 4. 3. 11: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K아시아가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과 로열파크씨티 입주민을 위한 지정병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DK아시아는 자사가 조성한 인천 서구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Ⅰ·Ⅱ(총 6305가구) 입주민에게 건강검진, 응급진료 등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연계하게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학병원 의료서비스 연계

DK아시아가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과 로열파크씨티 입주민을 위한 지정병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DK아시아는 자사가 조성한 인천 서구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Ⅰ·Ⅱ(총 6305가구) 입주민에게 건강검진, 응급진료 등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연계하게 됐다. 국제성모병원은 24시간 응급진료 체계를 갖춘 인천 주요 대학병원 중 하나다.

조재만 DK아시아 대표(왼쪽)가 2일 인천 서구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에서 고동현 국제성모병원장과 로열파크씨티 입주민 대상 지정병원 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DK아시아 제공

조재만 DK아시아 대표는 "지역 의료를 책임지는 대형병원 관심과 협력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로열파크씨티 입주민들이 5세대 하이엔드 아파트에 거주하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한 의료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동현 국제성모병원 병원장은 "지역 의료복지 향상에 이바지할 수 있는 뜻깊은 협약"이라며 "의료, 교육, 연구 전 분야에서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했다.

로열파크씨티는 DK아시아가 도시와 리조트를 결합해 조성 중인 국내 최초 5세대 하이엔드 리조트형 도시개발 브랜드다.신검단 로열파크씨티는 123만4000평, 총 3만6500가구 규모로 국내 최대 민간 도시개발 사업이다. 이 중 Ⅰ단지(4805가구)와 Ⅱ단지(1500가구) 등 6305가구는 입주를 완료했다. Ⅱ단지는 국내 최초로 공원·체육시설 등 기반시설을 선(先)시공한 사례로, 인천 지역 첫 선시공·후분양 하이엔드 리조트형 도시로 조성됐다.

최서윤 기자 sychoi@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