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건영, 미사 우성 르보아파크2 상가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성건영은 '미사 우성 르보아파크2' 상업시설을 분양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상가는 지하 6층~지상 12층 중 1~4층 134호 규모다.
5~12층은 오피스텔 480실이 들어서며, 우성건영에 따르면 분양이 완료된 상태다.
단지는 2018년 개통 예정인 미사역 앞 중심상권 쇼핑 로데오길 초입 대로변에 위치해 유동인구가 많고, 미사강변도시 3만8000여 세대를 배후수요로 갖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부의 6.19 대책이 아파트 규제에 쏠리면서 수익형부동산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특히 저금리 시대에 안정적인 수익이 발생하는 신도시 역세권 상가가 인기다.
이 상가는 지하 6층~지상 12층 중 1~4층 134호 규모다. 5~12층은 오피스텔 480실이 들어서며, 우성건영에 따르면 분양이 완료된 상태다. 단지는 2018년 개통 예정인 미사역 앞 중심상권 쇼핑 로데오길 초입 대로변에 위치해 유동인구가 많고, 미사강변도시 3만8000여 세대를 배후수요로 갖췄다.
우성건영 관계자는 "“기존 1기 신도시인 분당 및 일산의 역세권 중심상권의 임대수익률을 볼 때 미사역 주변 상가 역시 안정적인 월세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강동구에 마련돼 있다.
[MK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국토교통부, 규제완화해 해안가 관광명소 키운다
- 부영 송도테마파크 사업 인천 도시계획위원회 심의 통과
- 두산건설, 2분기 영업이익 194억..87.8%↑
- 서울생활권에 가격도 저렴..서울 접경 경기권 공급 풍성
- 고강도 부동산대책 전망, 투기과열지구 전국 40곳 넘을까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12년 만의 그린벨트 해제 MB 때처럼 집값 잡을까 [스페셜리포트]
- “뉴진스 지키려 노력했지만”…민희진, 어도어 떠난다[전문]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