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산업, 대성유니드 88가구 분양
김명지 2010. 3. 25. 16:15
대성산업 건설부문은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에서 '대성 유니드'아파트(조감도) 88가구를 분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아파트는 연면적 1만 3763㎡에 지하 1층 ∼ 지상 15층과 7층 2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65㎡ 와 84㎡로 구성됐다. 분양가는 3.3㎡당 1300만원대로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 이자후불제, 발코니 확장시 풀옵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지하철 1호선 신이문역과 7호선 중화역이 인접하고 동부간선도로와 내부순환로, 동이로, 망우로가 인접하여 교통 환경이 편리하다.동대문구와 중랑구를 연결하는 이화교가 확장 공사와 동부간선도로 지하화사업이 진행 중에 있어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인근에 석계초등학교, 이문초등학교, 휘경여중, 경희중고, 경희여중고 등의 초중고교와 고려대, 경희대, 서울시립대, 한국외대 등의 대학교와 석관도서관이 위치하고 있다.
중랑천 체육공원과 중랑 나들이숲, 천장상 의릉공원, 봉화산이 인근에 위치하여 생활환경이 쾌적할 뿐만 아니라 동북권 르네상스 프로젝트의 수혜지로 손꼽힌다. 입주는 2012년 2월 예정이다. 02-3296-5550
/mjkim@fnnews.com김명지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First-Class경제신문 파이낸셜뉴스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파이낸셜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대장암 완치' 유상무, 충격적 몰골…"얼굴이 말이 아니네요"
- '성폭행 피살' 엄마 잃은 꼬마…18년간 '사진' 넣고 다니다 검거한 형사
- "남성잡지 모델갔더니 T팬티만"…조정민 "군인팬들 이어 감옥서도 편지받아"
- 초콜릿포장지 마약 포장, 20만명분 밀반입
- 진시몬 "막내아들 심장마비 사망…가는 모습도 못봐"
- 장예찬 "한동훈 봐줄테니 차라리 가족이 했다고 하라…정치생명 고민도"
- 친정엄마와 산책 중 남편 외도 목격…母, 현장서 심장마비 사망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