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오는 6일 홈경기서 '인터불고 데이' 개최…미스트롯 3 복지은 애국가 제창 및 공연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B가 '인터불고 데이'를 개최한다.
원주 DB는 4일 "오는 6일 열리는 부산 KCC와 홈경기에 '호텔 인터불고 원주'와 협업 이벤트 데이를 개최하여 스폰서십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DB는 '인터불고 데이'를 맞이하여 특별 디자인 티켓과 포토존을 운영하며 다양한 이벤트(룰렛, 컬링 등)를 통해 약 1000만 원 상당 인터불고 객실 이용권 등의 경품을 팬들에게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홍성한 기자] DB가 '인터불고 데이'를 개최한다.
원주 DB는 4일 "오는 6일 열리는 부산 KCC와 홈경기에 ‘호텔 인터불고 원주’와 협업 이벤트 데이를 개최하여 스폰서십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DB는 ‘인터불고 데이’를 맞이하여 특별 디자인 티켓과 포토존을 운영하며 다양한 이벤트(룰렛, 컬링 등)를 통해 약 1000만 원 상당 인터불고 객실 이용권 등의 경품을 팬들에게 제공한다.
이날 경기에는 미스트롯 3 참가 가수 복지은의 애국가 제창 및 하프타임 공연과 호텔 인터불고 김삼남 회장의 시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인터불고 강성관 대표는 “DB 승리를 기원하며 경기장에 찾아오는 팬분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DB는 한 시즌 동안 구단을 응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유료회원(2024-2025시즌권, 주말 시즌권,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약 600만 원 상당의 세라젬 마스터 V7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사진_DB 농구단 제공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