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코미디언, 17일 사망...'전남친' 연관 의혹 제기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만 스탠드업 코미디언 천잔(天殘)이 사망했다.
이러한 가운데, 천찬이 사망 전 업로드한 근황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일부 누리꾼은 이번 사망이 전남자친구와 관련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더 나아가 누리꾼들은 여러 정황을 맞춰보며, 천잔이 하롱(賀瓏)과 사귄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조은지 기자] 대만 스탠드업 코미디언 천잔(天殘)이 사망했다.
17일(현지 시각) 대만 매체 'ET 투데이'는 찬찬이 아파트 옥상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경찰과 소방관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이미 천잔은 숨을 거둔 상태였다. 자세한 사망 원인은 현재 밝혀지지 않았다.
이러한 가운데, 천찬이 사망 전 업로드한 근황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형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한 그는 "좋은 전 애인은 아예 없는 사람처럼 조용히 사라져 줘야 한다"라는 멘트도 함께 작성했다. 이에 일부 누리꾼은 이번 사망이 전남자친구와 관련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현지 누리꾼들은 고인이 출연했던 영상에서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좋아하는 남자와 오랫동안 애매한 관계에 있었다"라고 발언한 사실을 발굴해냈다. 당시 그는 "데이트를 해도 내가 모든 비용을 다 냈다. 그러나 그 남자는 나와 공개적으로 연인 관계임을 인정하지 않았다"라고 이야기했다.
더 나아가 누리꾼들은 여러 정황을 맞춰보며, 천잔이 하롱(賀瓏)과 사귄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심지어 하롱은 고인의 사망 당일 밤에 예정됐던 공연을 취소한 바 있다. 이에 하롱 측은 "매우 유감스럽고 안타깝다. 하지만 이 문제는 사생활과 직결된 문제기에 유가족의 의견을 존중하겠다. 대중에게 설명할 수 없는 상황"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4월 17일은 천잔의 생일이었다. 그러나 올해를 기점으로 생일이 기일로 바뀌었다. 갑작스러운 이별에 팬들은 충격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조은지 기자 jej2@tvreport.co.kr / 사진= 천잔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
- 故 김영애, 사망 8주기…투병 숨기고 연기 열정 불태운 '천생 배우'
- '무한도전' 사진작가 보리, 사망 12주기…유작은 유승호 화보
- 김국진, 모친상 비보…아내 강수지와 빈소 지켜
- '폭싹 속았수다', 백상 대상 수상할까…아이유♥박보검 등 최다 노미네이트
- 알베르토, '이탈리아 김민재' 선포…"4부 리그 출신은 달라" ('뭉찬4')
- 문형배, '尹 파면'에 과거 발언 파묘…"못할 때 응원해야"
- '음주운전' 박시연, 12년 자숙 끝 복귀…"행복하게 찍었다"
- 청하, 스트레스 얼마나 심하면…"1년째 속눈썹 뽑으면서 해소"
- '김지민♥' 김준호 "결혼 전에 돈 아껴야 하는데 무섭다" ('독박투어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