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간 광고계 씹어먹은 CF퀸의 위엄! 여전히 클래스 다른 43세 여배우, 슈트룩

조회 6,1052025. 4. 17.

배우 전지현이 특유의 우아함과 강인한 카리스마로 루이 비통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완벽하게 표현했습니다.

사진=루이비통

네이비 컬러의 편안한 실루엣의 셋업 룩과 함께 카퓌신 BB를 들어 자연스럽고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했으며, 또 다른 컷에서는 2025 FW 컬렉션에서 착용했던 룩에 카퓌신 백을 가볍게 매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이번 촬영은 루이 비통 2025 FW 컬렉션 쇼가 열린 프랑스에서 진행되었으며, 전지현은 고풍스러운 호텔의 다양한 공간에서 카퓌신 백과 함께 우아하고 감각적인 장면을 완성했습니다.

한편, 전지현은 데뷔 이래 단 한 번도 CF퀸의 자리를 놓친 적이 없습니다.
지난 20년간 연예인 광고 모델료 기록은 전지현이 경신해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광고 출연 편수는 물론, 현재도 가장 핫한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출연 수뿐 아니라 광고의 질적인 측면에서도 단편영화처럼 회자되는 명작 CF들을 다수 남겼습니다.
재발탁된 경우를 제외하더라도 100개가 넘는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해 왔습니다.

사진=루이비통
사진=루이비통
사진=루이비통
사진=루이비통
사진=루이비통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