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설렘 폭발” 박시은❤진태현, 현실감 제로! 봄 감성 시밀러룩

조회 1342025. 3. 26.

동반 기부 마라톤 등 따뜻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연예계 잉꼬부부 배우 박시은, 진태현의 사랑스러움이 담긴 봄 아웃도어 화보가 공개됐습니다.

사진=마운티아

평소 꾸준히 러닝 훈련을 하는 모습을 SNS에 공개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 중인 두 배우가 지난 23일(일)에 열린 ‘2025 대구마라톤대회’에서 하프코스를 달리며 올해 첫 ‘기부 마라톤’ 활동을 마쳐 화제를 모았습니다. 마라톤 외에도 등산, 자전거 등 다양한 스포츠를 함께 즐기며 ‘연예계 껌딱지 부부’라는 별명을 얻을 만큼 다정하고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데일리 액티브웨어 ‘마운티아’ 모델로 맹활약 중인 두 배우는 최근 공개된 봄 화보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룩을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화보는 ‘일상의 도보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언제나 든든한 친구가 되겠다는 메시지를 두 부부의 케미를 통해 자연스럽게 녹였습니다. 진태현, 박시은은 정상에 도달해 인증숏을 남기는 듯한 포즈를 취하거나 캠핑장에서 옷매무새를 서로 다듬어 주는 등 자연 속에서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부부는 마운티아의 ‘락3L방수자켓’의 틸그린, 민트 색상을 착용해 아웃도어 커플룩을 선보였고, 팬츠와 트레킹화 등을 매치해 한층 더 캐주얼하고 산뜻한 봄 아웃도어 룩을 선보였습니다. 두 부부의 다정한 이미지와 청량한 배경이 어우러져 독보적인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두 부부만의 사랑스러운 ‘케미’와 눈빛으로 따뜻한 25 봄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높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박시은과 진태현은 2015년 결혼 후, 2019년 대학생 딸 다비다 양을 입양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후 두 명의 딸을 추가로 입양하며 따뜻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진=마운티아
사진=마운티아
사진=마운티아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