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신성자동차 3년 10만 km 보증 만료 고객 대상, '2025 봄맞이 캠페인' 진행

조회 22025. 4. 2.
'벤츠 신성자동차는 오는 12일까지 무상보증 만료 고객 대상 봄맞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벤츠 공식딜러 신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신성자동차는 무상 서비스 기간이 만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봄철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해, 오는 4월 12일까지 차량 무상점검 및 계절성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5 봄맞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신차 구매 후 3년 또는 10만 km(선도래 기준) 내 제공되는 ‘통합 서비스 패키지’가 만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본격적인 봄철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실내 공기 질 개선과 안전 주행을 위한 예방 점검을 통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운전 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캠페인 대상 고객에게는 필수 점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되며, 브레이크 관련 부품(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액, 브레이크 센서) 및 봄철 주요 부품(필터류, 오일류, 스타터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에 대해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신성자동차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 중, 온라인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