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과즙세연, 방시혁 이어 김하온과 '호텔 생일파티'

김하온-과즙세연. 사진|과즙세연 SNS

최근 아프리카TV BJ 과즙세연이 '고등래퍼' 출신 래퍼 김하온과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과즙세연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사람들이 만들어준 최고의 날"이라는 글과 함께 생일 파티 사진을 공개했다. 이 중에서도 특히 김하온과 함께 찍은 사진이 주목을 받았다. 사진 속에서 김하온은 한 손으로 과즙세연의 어깨를 감싸고 있으며, 과즙세연은 상냥한 미소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러나 해당 사진이 많은 관심을 받자, 과즙세연은 빠르게 삭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 사이에 대한 추측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한편, 과즙세연은 지난 8월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베벌리 힐스 거리를 걷는 모습이 유튜브 채널 '아이엠워킹'에 공개되어 대중들에게 알려졌다. 당시 방시혁 의장은 과즙세연의 친언니와 우연히 알게 되어 미국 여행길에 식당을 안내해 준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후 과즙세연은 넷플릭스 예능 '인플루언서'에 출연하고, 패션쇼에 초대받는 등 '셀럽'으로 거듭났다.

김하온은 2018년 방송된 Mnet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고등래퍼2'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린 래퍼이다.

Copyright © 해당 콘텐츠는 마이니어스타의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