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올 겨울 로맨스 퀸은 얼죽코! 하프와 롱 러블리한 기장의 겨울 코트룩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하프와 롱 기장의 러블리한 코트룩으로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김세정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여성복 브랜드 잇미샤의 2024년 겨울 컬렉션 화보에서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아이템들로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세정은 클래식한 그레이 컬러 코트와 함께 시스루 목폴라,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여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또 경쾌한 기장감의 하프 코트와 베이직한 롱 코트를 니트와 매치해 포근한 감성을 더했으며, 스커트 및 원피스를 조화롭게 연출하여 페미닌하고 멋스러운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다른 화보에서는 컬러와 텍스처 조합이 돋보이는 페미닌한 패딩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패딩 특유의 캐주얼한 무드 또한 완벽하게 표현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보온성이 더해진 퀼팅 뷔스티에와 함께 레더 패딩 재킷을 매치해 시크한 무드를 연출했으며, 승마클럽 공간의 멋스럽고 따뜻한 톤과 어우러져 한층 더 감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한편 2022년 SBS 드라마 ‘사내맞선’으로 로맨스 퀸에 등극한 김세정은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인 ENA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에 출연한다.

'사내맞선' 박선호 PD의 신작인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김세정)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이종원)의 로맨스를 그린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