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연패 안 벗어날 거야?'...양민혁, 미들즈브러전 QPR 예상 선발 제외→대신 뎀벨레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민혁은 미들즈브러전 교체 출전이 유력하다.
양민혁은 WBA전에도 선발로 나왔다.
미들즈브러전 승리가 필요한데 양민혁이 선발에서 제외될 가능성이 높다는 건 놀라운 일이다.
양민혁 대신 카라모코 뎀벨레 출전이 유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양민혁은 미들즈브러전 교체 출전이 유력하다.
퀸즈파크레인저스(QPR)는 12일 오전 4시 45분(한국시간) 영국 미들즈브러에 위치한 리버사이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4-25시즌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리그) 37라운드에서 미들즈브러와 대결한다. QPR은 14위에, 미들즈브러는 9위에 올라있다.
QPR은 최근 성적이 좋지 못하다. 3연패를 당하면서 14위까지 내려갔다. 양민혁이 토트넘 훗스퍼를 떠나 QPR로 임대를 올 때만 해도 승격 플레이오프 언저리에 있었는데 부진으로 인해 14위로 내려갔다.
승격 플레이오프 티켓이 주어지는 6위 웨스트 브로미치 알비온(WBA)과 승점 11점 차이가 난다. 남은 경기를 고려할 때 올라가는 건 쉽지 않으나 연패를 끊는 건 중요하다.
축구통계매체 '후스코어드닷컴'은 양민혁을 예상 선발에서 제외했다. 양민혁은 WBA전에도 선발로 나왔다. 밀월, 블랙번 로버스, 코번트리 시티와 경기에서 모두 교체로 나섰다. 짧은 시간임에도 자신의 능력을 확인하면서 앞으로의 활약을 더 기대하게 했다. 더비 카운티전 첫 선발 출전해 도움을 올렸다. 포츠머스, 셰필드 유나이티드를 상대로도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다.
WBA전 선발로 나온 이유였다. 후반 43분까지 분투했는데 팀은 0-1로 패했다. 이날 양민혁은 터치 36회, 패스 성공률 82%, 크로스 성공 1회(시도 3회), 그라운드 경합 승리 4회(시도 8회), 피파울 2회, 인터셉트 1회, 태클 2회 등을 기록했다. 축구통계매체 '소파스코어' 기준 평점은 6.5점이었다.
한편 경기 후 마르티 시푸엔테스 감독은 "기회를 만들지 못했다. 스트라이커 4명 중 3명이 없다. 로이드는 선발 출전이 불가했는데 나왔다. 변명이 될 수 없는 건 맞다. 더 많은 기회를 만들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했다. 우린 최근 패배가 너무 많다. 8경기 중에서 5~6경기는 근소한 차이로 결과가 결정됐다. 축구는 골을 넣어야 한다. 빨리 제자리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결과와 경기력에 대해 불만을 드러내며 분발을 촉구했다.
미들즈브러전 승리가 필요한데 양민혁이 선발에서 제외될 가능성이 높다는 건 놀라운 일이다. 양민혁 대신 카라모코 뎀벨레 출전이 유력하다. 시푸엔테스 감독 선택이 주목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