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보다 북캉스? 동대문 호텔에 '도서관' 들어선 사연

조회 1472025. 3. 20.
[KT에스테이트 호텔 뉴스] 최근 국내 호텔가에서 가장 따끈따끈한 소식은? KT에스테이트에서는 특급 호텔의 다양한 소식을 엄선해 전해드립니다. 어떤 소식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실까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밀리의서재 독서 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지난 12일부터 프리미엄 전자책 구독 서비스 ‘밀리의서재’와 협업하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체크인 투 밀리(Check-in to milli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문학과 휴식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

먼저, 호텔 20층에 로비 한편에 밀리의서재 독서 존을 마련했다. 도서관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와 편안한 소파에서 느껴지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비치된 태블릿 PC를 통해 밀리의서재의 전자책을 무제한으로 즐기며, 여유롭게 나만의 독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호텔 투숙객이라면 태블릿 PC를 대여해서 객실이나 호텔 내 원하는 공간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태블릿 PC 대여는 대여 신청서 작성 후 프론트 데스크 직원을 통해 확인 후 받으면 된다.

또한, 문학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칵테일을 선보인다. 역사 속 유명 작가들이 사랑했던 칵테일을 한국적인 재료를 활용해 호텔 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노인과 바다> 저자 헤밍웨이가 사랑한 ‘모히토’는 수정과 시럽을 더해 만든 ▲동대문 모히토, <위대한 개츠비> 저자 F. 스콧 피츠제럴드가 사랑한 ‘진 리키’는 매화향을 더해 향긋하게 만든 ▲매화 진 리키, <국화>의 저자 존 스타인벡이 사랑한 ‘잭 로즈’는 오미자로 장미의 색을 표현한 ▲잭 오미자, 이렇게 3종으로 준비하였다. 해당 칵테일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밀리의서재 1개월 무료 구독권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에 더해, 밀리의서재를 편안한 휴식과 함께 즐기는 북캉스를 위한 ‘밀리와 함께 봄’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객실 패키지는 ▲객실 1박 ▲작가가 사랑한 칵테일 2잔 ▲밀리의서재 1개월 구독권(선착순 증정) ▲피트니스 및 실내 / 루프톱 수영장 무료 이용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21만원부터이다. 해당 패키지는 봄 시즌에 즐길 수 있도록 5월 31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02-3425-8000)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