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비 700만원에 138억 하와이 집에 살았다는 미모의 연예인 일상룩

조회 150,9662025. 3. 22.

연예인 야노시호와 추성훈 부부는 관리비만 추정 700만 원에, 138억 하와이 집에 살았었다고 하죠. 정말 어마어마한데요~ 미모의 연예인 야노시호 님의 우아한 일상룩 소개해드릴게요.





야노시호 님은 화이트 케이프 디테일의 미니 원피스로 우아하면서 도회적인 무드를 완성했죠. 깊은 브이넥 라인으로 쿨한 느낌도 들더라구요. 신발은 블랙 롱부츠를 착용해서 세련된 느낌을 더했어요. 모델답게 넘사벽 비율을 자랑했더라고요. 야노시호 님은 볼드한 골드 귀걸이로 럭셔리한 포인트를 더했어요.







화이트 케이프 미니 원피스로 완성한 우아한 실루엣
야노시호 님은 화이트 컬러의 케이프 디테일 미니 원피스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어요. 특히 케이프가 어깨를 자연스럽게 감싸면서 우아한 실루엣을 강조했는데요. 깔끔한 화이트 컬러 덕분에 모던하고 도시적인 분위기까지 더해졌어요.







깊은 브이넥으로 더한 시크한 매력
원피스의 깊은 브이넥 라인이 쿨하고 과감한 무드를 연출했어요. 단조로울 수 있는 화이트 원피스에 포인트가 되어 시크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살렸죠. 은근한 노출이 더해져 우아하면서도 대담한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블랙 롱부츠로 세련된 스타일링 완성
야노시호 님은 하의로 블랙 롱부츠를 매치해 시크한 감각을 더했어요. 무릎 위로 올라오는 슬림한 핏의 롱부츠가 길고 날씬한 다리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했죠. 블랙과 화이트의 클래식한 컬러 조합이 한층 더 세련된 느낌을 자아냈어요.







볼드한 골드 귀걸이로 럭셔리 포인트
액세서리로는 볼드한 골드 귀걸이를 착용해 화려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더했어요. 케이프 원피스의 깔끔한 디자인과 대비되면서 강렬한 포인트를 주었죠. 심플한 룩에 과감한 주얼리를 더하는 센스로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완성했답니다.







관리비 700만 원에 138억 하와이 집에 살았다는 미모의 연예인 야노시호 님의 일상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스타일링은 우아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보여주며, 모델다운 완벽한 비율로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미니멀한 디자인에 디테일 포인트를 더해 도회적이고 트렌디한 매력을 제대로 살린 룩이었답니다!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