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이민정 님은 간만에 투샷을 보여줬죠. 이병헌 님의 동생 이지안 님이 셋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한 것인데요!
이날 이병헌 님과 이민정 님은 캐주얼한 일상룩을 선보였어요. 이병헌 님은 체크 자켓에 티셔츠를 레이어드 해서 영캐주얼한 무드를 뽐냈고, 이민정 님은 블랙 집업으로 심플한 스타일을 연출했어요.
두 분은 2023년 베르사체 명품 브랜드 패션쇼에 함께 참석한 적이 있죠. 두 분 모두 올블랙룩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보여줬는데요.
이민정 님은 시스루 디테일이 들어간 블랙 원피스에 화려한 장식이 더해진 블랙 재킷을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무드를 완성했어요
원피스의 은은한 시스루 요소는 과하지 않게 여성미와 고급스러움을 강조해 주었고, 블랙 재킷은 시크한 카리스마를 더해주는 스타일링 포인트였죠.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가 주는 깊이감에 디테일이 살아 있는 디자인 덕분에 단조롭지 않은 룩이 완성됐답니다.
이병헌 님은 셔츠까지 블랙으로 통일한 올 블랙 슈트룩으로 등장해, 세련되고 중후한 남성미를 강조했어요. 매트한 소재감의 수트에 블랙 셔츠, 블랙 타이까지 더해져 절제된 멋과 시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룩이었죠.
이병헌♥이민정 간만에 보는 투샷 속 캐주얼한 일상룩과 함께 명품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두 분 항상 행쇼!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