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티아라 소연, '뷰티 클래스 참석했어요'
2009. 8. 26. 17:50
[뉴스엔 지형준 기자]제이딜라제이의 신제품 쇼이글로스 런칭 기념 '스타에게 배워보는 뷰티클래스'가 8월 26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보브빌딩 이벤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여성 인기그룹 티아라(지연, 은정, 효민, 보람(전보람), 큐리, 소연)가 참석해 스타의 메이크업 방법과 팁을 배우는 질의 응답 시간과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와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하고, 참여 고객은 직접 화장을 해보며 자신의 화장법을 전문가에게 코칭받을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런칭하는 쇼이글로스는 스타들의 애장품으로 남규리, 신애, 유리, 백지영, 황인영, 심은진, 에이미 등 많은 여성 스타들이 사용하는 립글로스로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해진 제품이다.
제이딜라제이 쇼이글로스는 뚜껑을 열면 LED 조명이 입술을 환하게 비춰주고 거울이 부착된 용기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완벽하게 돋보이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신개념 제품으로 플럼핑 필러 효과로 유리알처럼 매끈하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로 연출해준다.
지형준 jeehouse@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