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내일(25일) 6년만 정규앨범 발매…새 소속사서 첫 앨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권진아의 신곡 '재회'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어나더 측은 4월 23일 공식 채널을 통해 권진아의 정규 3집 '더 드리미스트(The Dreamest)'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재회'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재회'는 '놓아줘'와 함께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두 곡이 하나의 이야기로 유기적으로 연결된다.
권진아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6년 만의 정규 앨범 '더 드리미스트'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싱어송라이터 권진아의 신곡 ‘재회’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어나더 측은 4월 23일 공식 채널을 통해 권진아의 정규 3집 ‘더 드리미스트(The Dreamest)’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재회’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에는 어리고 서툴렀지만 진심을 다했던 두 사람이 시간이 흘러 다시 마주하는 순간을 담고 있다. 함께한 추억과 이별이 교차하며 “겁쟁이가 되어버린 나”와 “두려워도 용감했던 우리” 사이의 간극을 섬세하게 그려내 깊은 몰입감을 전한다.
권진아의 신곡 ‘재회’는 한때 뜨겁게 사랑했던 연인이 다시 마주하는 순간을 그린 곡이다. 애틋한 가사와 애절한 보컬, 세련된 멜로디가 어우러져 드라마틱한 감정을 자아낸다.
‘재회’는 ‘놓아줘’와 함께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두 곡이 하나의 이야기로 유기적으로 연결된다. 뮤직비디오 역시 한 편의 영화처럼 전개된다. 아이유, 잔나비, 볼빨간사춘기 등과의 작업으로 잘 알려진 이래경 감독이 연출을 맡아 섬세한 영상미와 깊은 감정선을 담아냈다.
여기에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 애플TV+ 시리즈 ‘파친코’로 대세 배우로 떠오른 노상현과 스크린 데뷔작 ‘드라이브 마이 카’로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레드카펫을 밟은 바 있는 박유림이 연인으로 호흡을 맞춰 몰입도 높은 연기를 펼쳤다.
권진아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6년 만의 정규 앨범 ‘더 드리미스트’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앞서 수록곡 ‘러브 앤 헤이트(Love & Hate)’를 선공개하며 분위기를 예열했으며 더블 타이틀곡을 포함한 총 10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신보는 권진아가 새롭게 손잡은 레이블 어나더에서의 첫 앨범이다. 권진아가 작사·작곡·편곡 전반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섬세하게 다듬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신정환, 男 세 명에 성상납한 女 연예인 폭로‥강병규 “명단+가격표 있어”(논논논)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이동국♥’ 이수진, 모델+美 명문대 딸 재시 경사에 입 근질 “자랑하고 싶지만 참아”
- 서효림 김부선 불륜女 박나래 도둑은 장도연? 가짜뉴스 판친다[이슈와치]
- 정준호♥이하정, ‘100억’ 으리으리 고급 주택‥주말 골프장 뷰가 환상적
- 이효리, 15년 전부터 하객룩 레전드였다‥김종민 결혼식엔 뭘 입었나? [스타와치]
- 55억 자택 털린 박나래→외제차 훔친 곽한구‥★ 절도, 하거나 당하거나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