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날씨] 내일 맑고 포근해... 오후부터 강한 바람

캐스터 2025. 4. 23. 22:0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자]

내일은 하늘 맑게 드러나며 따스한 봄햇살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특히 남부를 중심을 낮기온이 크게 오를 텐데요. 한낮에 대구는 25도로 오늘보다 7도 높겠고, 포항은 24도를 보이며 무려 10도 가량이나 오를 전망입니다. 그 외 경북 지역은 오늘 낮기온가 비슷하거나 1,2도 정도 높겠습니다. 아침기온도 평년보다 높게 출발하며 큰 추위는 없겠는데요. 다만 내일 오후부터 바람이 다소 강하게 불 것으로 보이니까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국 하늘 보면 쾌청하겠고요, 강릉은 한낮에 22도를 보이며 포근하겠습니다.

우리 지역 기온 보겠습니다. 상주는 오늘 낮기온과 같겠고, 고령은 오늘보다 5도 가량 높아, 한낮에 26도를 보이겠습니다. 경산도 내일 26도로 다소 덥겠고요, 영천은 오늘 낮기온에 비해 9도 가량이나 오를 전망입니다. 오늘 약 14도에 그쳤던 울진과 영덕은 내일 각각 22도, 23도로 포근하겠습니다. 경주는 오늘 낮보다 무려 11도가량이나 높겠습니다.

다음 주까지 계속 비 소식 없이 하늘 맑게 드러나면서 대기가 다시 건조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화재사고 없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

타임톡
타임톡이 제공되지 않아요

해당 기사의 타임톡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