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학대 피해 전생 업보도 환장인데, 손석구, 한지민에 난리 (천국보다 아름다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또 다른 인연의 비밀이 밝혀진다.
JTBC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 김수진) 제작진은 10회 방송을 앞둔 18일 천국 로또에 도전하는 이해숙(김혜자 분)과 목사(류덕환 분), 그리고 심상치 않은 분위기의 고낙준(손석구 분)과 솜이(한지민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 김수진) 제작진은 10회 방송을 앞둔 18일 천국 로또에 도전하는 이해숙(김혜자 분)과 목사(류덕환 분), 그리고 심상치 않은 분위기의 고낙준(손석구 분)과 솜이(한지민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는 이해숙과 이영애(이정은 분)가 눈물의 작별을 했다. 이영애는 어린 시절 자신을 학대하고 방치했던 무책임한 아버지가 천국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었다. 이에 센터장(천호진 분)을 찾아가 따져 묻자 그는 아버지에게 ‘부성애’가 형벌로 내려진 것이라고 답했다. 특히 이영애 부녀가 전생에 부부의 인연이었고, 그 딸이 이해숙이라는 사실이 충격을 안겼다. ‘인연의 법칙’으로 얽힌 이해숙과 이영애는 서로를 향한 애틋한 진심을 전하며 천국에서 마지막 순간을 맞았고, 이승으로 돌아온 이영애는 혼수상태에서 3개월 만에 깨어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는 고낙준, 솜이 사이로 묘한 기류가 감지된다. 한없이 다정하기만 했던 고낙준은 화난 표정이고 무슨 기억이 떠올랐는지 솜이는 눈물을 흘려 궁금증을 더한다. 앞선 예고편을 통해서 “나는 내가 누군지 모르지만 낙준 씨는 알고 있는 거죠?”라는 솜이와 “네가 누구인지는 중요하지 않아. 해숙이한테는 쓸데없는 소리 하지 마”라는 고낙준 대화가 공개된 바, 방송에 관심이 쏠린다.
이날 방송되는 10회에는 솜이가 ‘은호’라는 아이의 꿈을 꾸며 고낙준과 자신의 정체에 대한 어떤 확신을 갖는다. 한편, 솜이가 기억을 찾아갈수록 고낙준의 마음은 점점 무거워진다.
제작진은 “지난 9회 엔딩 장면에서 ‘엄마’를 부른 목사와 이해숙, 솜이의 모습이 함께 공개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이 한 겹 풀릴 것”이라며, “과연 고낙준은 솜이의 정체를 알게 된 것일지, 그 단서는 무엇인지도 서서히 밝혀질 것”이라고 전했다.
‘천국보다 아름다운’ 10회는 18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천국보다 아름다운’ 속 전생과 관련된 부분이 논란이 가정폭력, 아동학대를전생 업보로 풀어내는 이야기를 두고 ‘억지 설정’이라는 지적이 쏟아진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방송 도중 자리 박차고 일어나 “이건 못 참겠아” (냉부해)
- 김용빈 눈물의 심경고백 “우울증+공황장애→활동 중단했었다” (백반기행)
- 이영표, 결혼 22년만에 ‘전여친’ 사생활 논란…담담 대응 ‘일축’ (뽈룬티어)[TV종합]
- 나나는 말이 없고 복근이 소리 지르는 중 [스타스느스]
- 코요태 신지, 성형 고백→인생 첫 문신까지…화끈 행보의 연속 [DA★]
- 홍진경, 딸 라엘 ‘가짜의 삶’ 폭로…★들도 난리 [DA★]
- 이청아와 불륜 기자 사망… 성매매 앱 실체는? (아너)
- 고현정 길거리포차 국룰 잘알 ‘어묵 국물 못 참지’ [DA★]
- 정석원, 딸 학비 3000만원인데 ‘구멍 숭숭’…백지영 “지켜줘”
- 박은영 “조리원 천국 입실”…1700만 조리원 플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