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비 배인, 공연 도중 커밍아웃 "자랑스럽다"
임시령 기자 2025. 4. 23. 19:39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저스트비 배인이 공연 도중 성소수자임을 고백했다.
배인은 2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린 월드투어 '저스트 ODD' 공연에서 "내가 LGBT 커뮤니티 일원으로 속해 있는 것이 자랑스럽다"며 커밍아웃했다.
LGBT는 동성애·양성애 등 다양한 성정체성을 합해 부르는 약어로, 성소수자를 뜻한다.
배인은 자신이 성소수자임을 밝히며 공연 도중 무지개 깃발을 들어올리는 등 과감하게 무대를 진행했다.
배인이 속한 저스트비는 2021년 6월 데뷔 후 지난해 ATBO와 함께 '더크루원'을 결성해 Mnet '로드 투 킹덤: 에이스 오브 에이스'에 출연했다. 최근 '저스트 오드'를 발매하고 북미 투어를 진행 중이다.
한편, 배인 외에도 지난달에는 그룹 캣츠아이 라라가 팬 소통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동성을 좋아한다"고 커밍아웃한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6월 결혼' 최여진, 결혼 이유·사이비설·한집살이 억측에 분노 "영상·댓글 내려라"
- "2018년에 이런 큰일이?" 서효림, 김상혁과 '뜬금' 불륜설 전말 [ST이슈]
- 신정환, 연예계 성상납 실태 충격 폭로 "女연예인, 사업가 세 명 동시에 만나"
- '프로 참석러' 신지, 같은 날 김종민·에일리 결혼식 모두 참석 "식 30분 차이"
- 백종원 갑질 의혹? "'마리텔' 이후 무리한 요구…마음에 안 들면 하차" 폭로
- 손흥민, "임신했다" 협박한 20대 여성 고소
- "거짓입장 들통났나" YG 송민호, 검찰 송치에도 여전히 침묵 중 [ST이슈]
- '전원일기' 일용이 박은수, 수천만원 사기 혐의로 피소
- "오지마" 전호준, 전 연인 데이트 폭행 반박…증거사진·녹음본 공개
- 고현정, 건강 악화 휴식→사망설에 깜짝 "쇼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