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글로벌 콘텐츠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1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는 국내 거주 외국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글로벌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글로벌 A마스터' 1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A마스터'는 에스트라(AESTURA)와 마스터(MASTER)의 합성어로, 에스트라가 운영하는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커뮤니티를 지칭한다.
특히 이번 '글로벌 A마스터'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도약하는 에스트라에 발맞춰 확장의 의미를 지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는 국내 거주 외국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글로벌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글로벌 A마스터' 1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A마스터'는 에스트라(AESTURA)와 마스터(MASTER)의 합성어로, 에스트라가 운영하는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커뮤니티를 지칭한다. 지난 2022년부터 시작된 'A마스터'는 5기 활동까지 150여명의 국내 대학생들이 참여해 2000여개가 넘는 소셜 콘텐츠를 제작했다. 특히 이번 '글로벌 A마스터'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도약하는 에스트라에 발맞춰 확장의 의미를 지닌다.
서류 접수는 4월 21일부터 5월 10일까지 에스트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더마 화장품 마케팅과 디지털 콘텐츠 기획 및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외국 국적의 국내 소재 대학교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최종 선발 시 5월부터 약 3달간 활동하며, 브랜드 교육 및 제품 지원을 비롯해 브랜드 담당자와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더 많은 글로벌 고객에게 에스트라를 잘 알리고 소통하기 위해 '글로벌 A마스터' 1기 활동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LG전자, 전기차 충전기 사업 종료…하이비차저 청산
- '파월 때리는 트럼프' 美 증시 2% 하락 마감...통화정책 불안에 투매
- 삼성디스플레이, 美서 BOE 추가 제소…“OLED 특허 4건 침해”
- 쓰레기에 고통받는 신혼여행 성지 '푸껫'… “하루 쓰레기 1000t”
- 징집병 늘리려 체육관까지... 러시아의 전방위 단속
- “뚱뚱한 사람은 입장료 없어요”… 中 관광지가 내민 이색 혜택
- “70세 우주인 지구로 귀환”…NASA 최고령 우주비행사, 돈 페티트
- 프란치스코 교황 선종…평생 소외된 이들 보듬어
- 피고인석 앉은 尹 첫 공개…내란 우두머리 혐의 전면 부인
- 중고거래 플랫폼·KAIT, 중고폰 거래사실 확인 서비스 도입…안심 거래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