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지환 “걸그룹 출신 딸, 내가 ‘아형’ 나간다고 하니‥” 서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우 안지환이 본인의 '아형' 출연에 대한 걸그룹 출신 딸 안예인의 반응을 전했다.
4월 19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478회에는 성우 특집을 맞아 강수진, 안지환, 이선, 남도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에 안지환은 "내가 '아형' 나간다고 하니까 우리 딸이 누구 누구 나오냐고 하더라. 다른 사람들 다 빼고 '남도형? 남도형? 아빠 요즘 제일 잘나가는 성우야'라고 하더라"면서 "엄마 아빠가 다 성우인데 그러더라"고 서운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성우 안지환이 본인의 '아형' 출연에 대한 걸그룹 출신 딸 안예인의 반응을 전했다.
4월 19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478회에는 성우 특집을 맞아 강수진, 안지환, 이선, 남도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남도형은 일본에서 팬미팅을 두 번이나 한 사실을 자랑했다. 이에 안지환은 "내가 '아형' 나간다고 하니까 우리 딸이 누구 누구 나오냐고 하더라. 다른 사람들 다 빼고 '남도형? 남도형? 아빠 요즘 제일 잘나가는 성우야'라고 하더라"면서 "엄마 아빠가 다 성우인데 그러더라"고 서운해했다.
"예인아 고마워"라며 손하트를 날린 남도형은 "지환, 선이, 수진이 그 길을 닦아준 덕"이라고 겸손한 발언을 했다. 또 "매년 500여 명과 생일파티를 하는데 티켓이 30초 만에 매진됐다"고 자랑을 더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1969년생 안지환은 1993년 MBC 11기 공채 성우로 데뷔했다. 5살 연상 성우 정미연과 결혼했으며,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멤버로 활동한 1995년생 안예인이 친딸이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정준호♥이하정, ‘100억’ 으리으리 고급 주택‥주말 골프장 뷰가 환상적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한소희, 골반 타투 빼꼼…2천만원 들여 문신 지웠지만 힙한 건 못 참아
- 고소영, ♥장동건 생일상 차리다 눈물 “피곤하게 살아, 못 해먹겠다”(바로그고소영)
- 재혼 앞둔 서정희, 누가 62세로 보겠어? 뉴욕에 뜬 힙스터
- 은지원 숨겨진 가정사 뭐길래 “부모 있을 때 잘하란 얘기 뼈아파”(살림남)
- 박솔미♥한재석 11살 딸 공개, 배우 엄빠 쏙 빼닮은 미모 장난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