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 왜?’ 1억6천만원대 캐딜락 신형 ‘에스컬레이드’ 초도 물량 완판
손재철 기자 2025. 4. 18. 13:39
1억6천만원대 캐딜락 신형 ‘에스컬레이드’
한국GM은 캐딜락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더 뉴 에스컬레이드’ 초도 물량이 계약 시작 하루 만에 완판됐다고 18일 밝혔다.
구스타보 콜로시 한국GM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한국 시장에서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해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신형 ‘더 뉴 에스컬레이드’는 부분변경 모델로, 최고출력 426 마력, 최대토크 63.6kg•m를 지닌다.
6.2L V8 가솔린 직분사 엔진이 탑재되며, 주행 조건에 따라 엔진 실린더 작동 패턴을 달리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더 뉴 에스컬레이드는 일반형과 휠베이스 연장 버전인 ‘더 뉴 에스컬레이드 ESV’ 모델로 출시되며, 각각 프리미엄 럭셔리 플래티넘, 스포츠 플래티넘 두 개 트림을 선택 가능하다.
가격(개별소비세 3.5% 기준)은 더 뉴 에스컬레이드가 1억6607만원, 더 뉴 에스컬레이드 ESV는 1억 8807만 원이며, 트림별 가격은 동일하다.
손재철 기자 s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하윤 학폭 폭로자, 100억 원 규모 손해배상 준비 중
- [스경X이슈] 손예진 아역 홀대 논란에…아역 母까지 해명 “다정한 게 팩트”
- [SNS는 지금] 홍윤화, 몰라보게 홀쭉해진 근황 “나 27kg 뺐는데…”
- 임정희, 발레리노 남편과 예술작품으로 승화한 만삭 화보
- ‘9월 5일 결혼’ 김종국, ‘런닝맨’서 직접 밝혔다…“예 갑니다”
- [공식] 린·이수, 결혼 11년 만에 이혼 “귀책 사유 없어”
- 권나라, ‘♥양세찬’ 열애설 직접 해명했다
- 슈♥임효성, 이혼설 입 열었다 “합의 안 돼 붙어있어…4년 별거”
- [SNS는 지금] ‘파격 숏컷’ 구혜선, 먹먹한 그리움 전했다···“여전히 난 네 곁에 있어”
- ‘활동 중단’ 박미선, 유방암 투병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