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비♥남기협, 150일 둘째 딸 최초 공개 “아빠 붕어빵”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인비 남기협 부부가 150일 둘째 딸을 최초 공개했다.
4월 16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 '슈돌')에서는 골프선수 박인비 남기협 부부가 돌아왔다.
박인비의 첫째 딸 인서도 엄마를 똑 닮은 골프 재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당신 임신 상태에서 돌아온 박인비는 "둘째가 태어난 지 5개월 됐다. 세 식구에서 네 식구가 됐다"며 둘째 딸 연서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박인비 남기협 부부가 150일 둘째 딸을 최초 공개했다.
4월 16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 ‘슈돌’)에서는 골프선수 박인비 남기협 부부가 돌아왔다.
박인비는 지난 출연 당시 “남편을 만나기 전에는 우승을 1번밖에 못했다. 남편 만나고 다 이뤘다”며 남편 남기협을 향한 신뢰와 사랑을 드러냈던 상황. 박인비의 첫째 딸 인서도 엄마를 똑 닮은 골프 재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당신 임신 상태에서 돌아온 박인비는 “둘째가 태어난 지 5개월 됐다. 세 식구에서 네 식구가 됐다”며 둘째 딸 연서를 공개했다. 연서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안영미가 “어머, 남코치님”이라며 크게 놀랐다. 둘째 딸 연서는 부친 남기협 붕어빵 외모를 자랑했다.
이어 박인비는 “최근에 미국에 가서 인서를 집 근처 골프장에 데려가니 너무 좋아하더라”며 인서의 골프 실력도 5개월 만에 크게 발전했다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안영미는 “집 근처에 저런 골프장이 있는 거냐”며 감탄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정준호♥이하정, ‘100억’ 으리으리 고급 주택‥주말 골프장 뷰가 환상적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태민, ‘스우파’ 노제와 열애설 터졌다, 백허그 데이트 포착에 “확인중”
- “박나래 집 도둑=장도연?”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나는 ‘불화설’ 극심 [스타와치]
- ‘강남♥’ 이상화, 근육 빠져 여리해진 몸선‥크롭티에도 군살 無
- 故 김새론 키스 영상→생전 신내림 미완성 녹취 공개 “김수현 첩 多 폭로 당시”(뒤통령)
- 37세 오연서, 과감 몸매 자랑…밀착 발레복에도 굴욕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