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인성 이 정도…17년만 JYP 퇴사→전직원에 1인 1케이크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17년 만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를 떠나며 전 직원들에게 선물을 건넸다.
4월 15일 온라인상에는 이준호가 이날 JYP 퇴사를 기념해 JYP 직원들에게 전한 선물 인증 사진이 게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17년 만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를 떠나며 전 직원들에게 선물을 건넸다.
4월 15일 온라인상에는 이준호가 이날 JYP 퇴사를 기념해 JYP 직원들에게 전한 선물 인증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호가 내걸어 둔 현수막에는 'JYP 가족 여러분 함께여서 행복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준호 드림'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이준호는 JYP 사옥 내 카페에 1인당 1개씩 가져갈 수 있도록 맛있는 치즈 케이크를 비치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준호는 이날을 기점으로 JYP를 떠난다.
앞서 JYP는 3월 20일 "JYP엔터테인먼트와 아티스트 이준호 씨 간의 전속 계약이 오는 4월 15일 자로 종료된다"며 "당사와 아티스트는 오랜 시간 깊은 논의 끝에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며 "17년 동안 회사의 성장과 여정에 동행해 준 이준호 씨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이준호는 JYP를 통해 "지난 17년 동안 아낌없이 지원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긴 시간 함께하며 쌓은 인연과 베풀어 주신 응원의 가치를 소중히 간직하며 나아가겠습니다"고 전했다.
JYP를 떠나지만 일본 활동은 JYP와 변함없이 함께한다. JYP 측은 "당사는 이준호 씨의 일본 활동에 대해 앞으로도 담당할 계획이며, 향후 협업이 필요한 업무에 대해서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한편 이준호는 3월 27일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이하 월드비전)에 경남·경북 지역 대형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아동과 피해 주민들을 돕는 데 써 달라며 1억 원을 기부했다.
이준호는 올해 주연을 맡은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 tvN 새 드라마 '태풍상사'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정준호♥이하정, ‘100억’ 으리으리 고급 주택‥주말 골프장 뷰가 환상적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강남♥’ 이상화, 근육 빠져 여리해진 몸선‥크롭티에도 군살 無
- 故 김새론 키스 영상→생전 신내림 미완성 녹취 공개 “김수현 첩 多 폭로 당시”(뒤통령)
- 37세 오연서, 과감 몸매 자랑…밀착 발레복에도 굴욕 없어
- 고윤정, 억울한 오해 풀어준 사돈 정준원에 심쿵 “사랑이지” (언슬전)[어제TV]
- 이혼 이동건 제주서 새출발, 수영장 딸린 카페 사장됐다 “많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