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즈·안유진·윈터·도겸까지…'언슬전', OST 올스타 라인업 완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정상 아이돌들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를 불러 듣는 재미를 더한다.
국내 최정상 아이돌들의 아름다운 시너지로 완성될 웰메이드 OST를 들을 수 있는 tvN 새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12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국내 최정상 아이돌들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를 불러 듣는 재미를 더한다.
12일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이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리노, 승민, 아이엔, 아이브(IVE) 안유진, 도경수(D.O.), 에스파(aespa) 윈터,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세븐틴(SVT) 도겸, (여자)아이들 민니 등 탄탄한 OST 라인업을 결성한 것.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의사생활을 꿈꾸는 레지던트들이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핀오프 드라마. 청춘 배우 고윤정(오이영 역), 신시아(표남경), 강유석(엄재일), 한예지(김사비), 정준원(구도원)이 극 중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를 배경으로 좌충우돌 일상을 보내는 레지던트들의 성장기를 예고한다.
특히 이번에는 사회 초년생의 이야기를 다루는 만큼 ‘언슬전’ 제작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젊은 청춘들의 이야기에 맞게 오직 젊은 아이돌만으로 OST 라인업을 구성했다”며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개성과 감성을 담은 음악으로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라고 해 관심을 모은다.
이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언슬전’의 OST를 담당해줄 국내 대표 K-POP 아티스트들 뿐만 아니라 베일에 가려진 가창자의 모습도 담겨 있다. 과연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의 초호화 라인업을 완성할 마지막 퍼즐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여기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의 OST를 맡았던 스튜디오 마음C가 제작에 참여한다. 스튜디오 마음C가 제작한 OST는 배경음악 그 이상의 역할을 하며 극 중 인물들의 감정선을 이끌어갈 중요한 요소로 활약할 예정이다.
국내 최정상 아이돌들의 아름다운 시너지로 완성될 웰메이드 OST를 들을 수 있는 tvN 새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12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스튜디오 마음C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샘 해밍턴, 자식농사 대박…'축구 유망주' 子 윌리엄, 운동 실력 '감탄'
- 위기의 속옷 CEO 송지효…"문제시 대표가 쇠고랑"
- 노엘, 故 장제원 발인 후 "父의 걸림돌 죄책감…많은 실수 반성" 심경 고백
- 이경규도 오열…고정우 "진심 통한 눈물, 너무나도 감사" [엑's 인터뷰①]
- 신동엽, 무대 올라 몇 번씩 사과…탈진 위기 "너무 힘들어"
- '산장미팅' 임성언, 5월의 신부 된다…비연예인과 결혼
- 남윤수, SNS 19금 게시물 업로드에 '깜짝'…"운전 중인데, 해킹 당했나"
- 김영철, 미모의 ♥변호사와 소개팅…"결혼식은 한 적 있어" 과거 고백에 '깜짝' (미우새)
- '취중 라방' 보아·전현무 사과 후 박나래도 언급…"다 이해해" 논란 일단락 [종합]
- 나나, 더보이즈 선우 해명에도 "예의 없는 것 맞아"…악플 세례 속 소신 발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