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연패X선발 이탈X외야수 금지 약물’ ATL ‘최악의 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드시리즈 우승 후보 중 하나로 꼽힌 애틀란타 브레이브스가 심각한 위기에 빠졌다.
개막 5연패에 주력 선발투수의 부상, 주전 외야수의 징계가 겹쳤다.
월드시리즈 2연패를 노리는 LA 다저스의 유일한 대항마라는 평가까지 받은 애틀란타가 충격의 5연패 수렁에 빠진 것.
즉 개막 5연패, 주력 선발투수 어깨 부상 이탈, 주전 외야수 금지 약물 적발로 80경기 출전 정지가 모두 같은 날에 나온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드시리즈 우승 후보 중 하나로 꼽힌 애틀란타 브레이브스가 심각한 위기에 빠졌다. 개막 5연패에 주력 선발투수의 부상, 주전 외야수의 징계가 겹쳤다.
애틀란타는 1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에 위치한 다저 스타디움에서 LA 다저스와 원정경기를 가졌다.
월드시리즈 2연패를 노리는 LA 다저스의 유일한 대항마라는 평가까지 받은 애틀란타가 충격의 5연패 수렁에 빠진 것.
로페즈는 1일 오른쪽 어깨 부상으로 15일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이는 지난달 30일자로 소급 적용된다. 로페즈는 최근 구속이 나오지 않는 등의 징후를 보였다.
이에 프로파는 오는 6월까지 경기에 나설 수 없다. 또 애틀란타가 이 위기를 극복하고 포스트시즌에 진출하더라도 출전 불가.
즉 개막 5연패, 주력 선발투수 어깨 부상 이탈, 주전 외야수 금지 약물 적발로 80경기 출전 정지가 모두 같은 날에 나온 것.
스펜서 스트라이더와 로널드 아쿠냐 주니어의 복귀가 예정돼 있으나, 이러한 팀 분위기를 추슬러 다시 지구 우승 경쟁을 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 1000억 설’ 김종국, 짠내 경악 “비수면 내시경+물티슈 재활용” (옥문아)
- 유명 작곡가 겸 가수, 유뷰녀와 불륜 “작업실서 관계” (물어보살)
- 유희관, 야구계 불륜 폭로 “원정 경기 가면 여친있기도” 파문에 아차 (탐비)[TV종합]
- 전현무, ‘고정만 21개’ 열일 탈났나…“목소리 안 나와” 건강 이상 근황 [DA★]
- 조보아 스님 됐다, 충격…‘이혼보험’ 특별출연 [공식]
- 송지효 속옷 화보 깜짝 비밀 “유산소·식단…보정은 조금” (짐종국)[종합]
- 헬스유튜버 김웅서 사망 충격 진실…동거녀와 통화내용 경악 (그것이 알고싶다)
- 19금 교미에 초토화…‘김지민♥’ 김준호 화들짝 “15세 아냐?” (독박투어3)
- “재산 많이 잃어” 추성훈 충격 근황…♥야노시호 알면 어째 (추라이 추라이)[TV종합]
- 알몸에 박스만 걸친 女…길거리 활보 (히든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