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지환, 탬파베이전 결장…피츠버그, 1-6으로 져 3연패 수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배지환이 탬파베이 레이스와의 경기에 결장했다.
배지환은 1일(한국 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탬파의 조지 M.스타인브레너 필드에서 벌어진 2025 MLB 정규시즌 탬파베이와의 경기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고, 경기 내내 벤치를 지켰다.
피츠버그는 탬파베이에 1-6으로 패배해 3연패의 수렁에 빠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희준 기자 =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배지환이 탬파베이 레이스와의 경기에 결장했다.
배지환은 1일(한국 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탬파의 조지 M.스타인브레너 필드에서 벌어진 2025 MLB 정규시즌 탬파베이와의 경기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고, 경기 내내 벤치를 지켰다.
올해 스프링캠프에서 치열한 생존 경쟁을 펼친 배지환은 시범경기에서 타율 0.381(42타수 16안타) 1홈런 4타점 3도루 13득점에 OPS(출루율+장타율) 1.017을 작성하고 개막 로스터 진입에 성공했다.
하지만 출전 기회를 좀처럼 잡지 못하고 있다.
지난달 28일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정규시즌 개막전에 결장한 배지환은 29일 마이애미전에서도 그라운드를 밟지 못했다.
3월30일 마이애미전에 1번 타자 좌익수로 선발 출전했으나 세 차례 삼진을 당하는 등 4타수 무안타로 침묵했다. 전날 마이애미전에는 대주자로 나섰으나 도루를 하다 아웃됐다.
두 차례 출전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인 배지환은 이날도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피츠버그는 탬파베이에 1-6으로 패배해 3연패의 수렁에 빠졌다. 시즌 성적은 1승 4패다.
피츠버그는 선발 투수 카르멘 믈로진스키가 4회 급격하게 흔들리면서 탬파베이에 4점을 내줬다. 탬파베이는 단타 3개와 2루타 2개를 몰아치며 대거 4점을 올렸다.
6회말 좌완 불펜 투수 팀 메이자가 연속 2루타를 헌납해 탬파베이에 1점을 더 헌납한 피츠버그는 8회초 애덤 프레이저의 적시타로 1점을 만회했지만, 더 이상 점수를 내지 못하고 탬파베이에 무릎을 꿇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jinxiju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쯔양, 40분 만에 조사 거부…"경찰, 피해자 보호 의지 없어"(종합)
- 서울교육청, "여자 하체 왕성할 때 아이 낳아라" 男교사 징계 요구
- "나영석 PD, 비행기 만취 승객 온몸으로 막아"…훈훈 미담
- 에일리 눈물…남편, 유흥업소 출신 백수 루머 왜?
- '강원래♥' 김송, 쌍둥이 동생 공개 "딱 봐도 연예인"
- 사강, 암 의심·자궁내막증 수술 고백…"故남편이 알려줬나"
- "OO 때문에 12kg 빠졌다"…강재준, 홀쭉해진 근황 공개
- 태민·노제, 1년 만에 열애설 재점화 "다정한 스킨십"
- '순돌이' 이건주, 44년 만에 친모 만났다…"이름 바꾸고 재혼"
- "일주일에 술 8잔 이상 마시면 13년 더 일찍 죽는다"